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428) 나는 네가 캠퍼스에서 한 일을 알고 있다 ​(Tormented, 200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나는 네가 캠퍼스에서 한 일을 알고 있다 ​(Tormented, 2009)

 

 

  집단 따돌림의 피해자가 원흉이 되어 복수를 한다는 내용의 하이틴 슬래셔 호러 영화다. 지병이 있는 대런은 뚱뚱한 외모에 바보 같은 구석이 있어서 매번 괴롭힘을 당한다. 대런이 자살을 하자, 대런을 괴롭혔던 학교 내 10대들은 하나 둘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초록창 줄거리] 집단 따돌림의 피해자 대런, 그를 괴롭히는 브래들리와 그의 패거리들을 향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뚱뚱하고 천식을 앓고 있는 대런은 친구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자살을 선택하게 되고 자신을 괴롭히던 패거리들을 한 사람씩 자신을 괴롭혔던 방식으로 처단하게 된다. 그 가운데 자신이 짝사랑 하던 엄친아인 져스틴도 그 무리에 일원이 되자 그녀에게도 상상할 수 없는 극한의 괴로움을 선사하며 헤어나올 수 없는 파멸의 구덩이로 던져버린다! 살아 있는 듯 살아 있지 않은…복수의 끝은 과연 무엇일까?

  뻔한 플롯의 지지부진한 호러물이다. 뭐랄까, 디지털 현대 사회의 트렌드에 따라가지 못하는 면이 있으며, 왕따 캐릭터나 불량 청소년 캐릭터 모두 전형적이고, 비현실적인 측면이 있다. 18세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