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430) 다이노 슈퍼게이터 ​(Dinocroc Vs. Supergator, 2010)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다이노 슈퍼게이터 ​(Dinocroc Vs. Supergator, 2010)

 

 

  음...... 쩝쩝쩝...... 짐 위노스키 감독의 작품들 중에는 진짜 B급 영화들이 많다. B급 영화 골수 팬이라면 그의 필모를 한 번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박수가 절로 나올 정도로 괴상하고, 허접한 영화들이 많다. 아무튼 B급 열정이 대단하다. 2017년도 이후에도 그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한다!

  [초록창 줄거리] 하와이의 외딴 섬에 지어진 연구 단지에서 정체불명의 거대한 괴물 두 마리가 탈출하고, 이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보내진 사냥꾼 로건과 연구소를 비밀리에 수사 중이던 FBI 요원 폴, 그리고 지역 환경 보안 요원 캐시디는 힘을 모아 괴물의 뒤를 쫓지만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는 것을 보고 망연자실 한다. 더 이상의 참사를 막기 위하여 괴물들과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치는데…...

  외딴 섬의 연구 단지에서 탈출한 괴수 두 마리를 잡기 위해 사냥꾼과 FBI가 나선다. 괴물들은 서로 싸우기도 하지만, 그 과정에서 여러 명의 사상자가 생긴다. 싸움 장면도 별로 볼 게 없는 한심스러운 졸작이다. 장점이 드럽게도 없는 부분이 이 영화만의 매력이다. 15세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