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395) 바닐라 아이스의 사랑과 음악 (Cool As Ice,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5.
728x90
반응형

바닐라 아이스의 사랑과 음악 (Cool As Ice, 1991)

 

 

  '이유 없는 반항 (Rebel Without A Cause, 1955)'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랩 스타 바닐라 아이스와 탑 모델 나오미 캠벨, 마이클 그로스 등이 출연한다. 독특한 차림새로 오토바이를 모는 랩 뮤지션 쟈니는 오토바이 사고로 한 마을에 머물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캐시는 부모님의 엄격한 통제 하에서 자란 모범생 소녀. 캐시는 쟈니를 통해 속 안에 감춰진 욕구를 충족하기 시작한다. 두 남녀의 사랑과 모험이 랩 뮤직과 함께 펼쳐지고 있는 흥행 실패작이다.

  [초록창 줄거리] 인기 정상의 레코딩 아티스트 바닐라 아이스를 주인공으로 해서 제작한 뮤직 드라마. 과거 M. C 해머와 듀엣으로 활동한 바 있는 바닐라 아이스는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히트랩 송과 화려한 춤과 함께 사랑 이야기를 연기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성격의 랩 뮤지션 쟈니(Johnny Van Owen: 바닐라 아이스 분)는 어느날 그룹 멤버들과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고장으로 어느 마을에 머물게 되고, 그곳에서 승마 연습에 부모님의 엄격한 규율 속에 성장한 모범생 캐시(Kathy: 크리스틴 민터 분)를 만난다. 독특한 헤어스타일, 파격적인 의상 등 개성이 강한 바닐라 아이스는 슈가쉑에 있는 클럽에서 캐시와 재회하고 그후 계속되는 만남으로 캐시는 쟈니에 대한 사랑과 이전까지 누리지 못했던 자유를 맛보게 된다. 그러나 쟈니를 불량아로 여기는 캐시 부모의 적극적인 만류로 둘은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

  바닐라 아이스가 제임스 딘 역할이라니?! 영화의 막장 캐스팅에 우선 놀라고 빈 껍데기 플롯에 또 1번 놀란다. 음악은 그럭저럭 들어줄만한 편이다. CI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