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코미디

2C386) 트리거맨 (Triggermen, 200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1. 13.
728x90
반응형

트리거맨 (Triggermen, 2002)

 

  

  개성 있는 연기로 서스펜스물 마니아들 사이에서 나름 친숙한 피트 포스틀스웨이트와 1990년대 최고 아이돌 그룹 이였던 뉴 키즈 온더 블록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알려진 도니 월버그 등 개성 넘치는 캐스팅으로 구성된 독립 영화다. '웃기는 암살자' 코드를 내세우고 있지만, 식상한 전개와 암살 의뢰 과정에서부터 우왕좌왕하는 모습 등 기시감이 심한 편이다. 독일/캐나다/미국 합작의 범죄 코미디물로 멋스러운 시카고의 풍경만 기억에 남았다.

  [초록창 줄거리] 허풍쟁이 피트와 친구 앤디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시카고로 떠난다. 그런데, 시카고에선 조직의 보스 베니가 은퇴를 하면서 권력을 넘겨주지 않아 앙심을 품은 다미코가 베니를 살해하는 일이 벌어진다. 더군다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전문 킬러 테리와 타미를 고용해 접선을 시도하려는 상태인데......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무모한 허풍쟁이 피트와 친구 앤디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시카고로 떠난다. 한데 시카고에선 조직의 보스 베니가 은퇴를 하면서 권력을 넘겨주지 않아 앙심을 품은 다미코가 베니를 살해하는 일이 벌어진다. 더군다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전문 킬러 테리와 타미를 고용해 접선을 시도하려는 상태다. 이미 자신의 수하 부츠가 한번 실패한 터라 거금을 들여 전문 킬러를 고용한 것이다.

  15세 이상 관람가. 아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존재감이 낮은 작품이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