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1201) 지옥의 문 (The Hell's Gate, 198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7. 31.
728x90
반응형

지옥의 문 (The Hell's Gate, 1989)

 

 

  이탈리아에서 제작한 호러물로 이탈리아어 제목은 'Le porte dell'inferno'이다. 해석을 하면 '지옥의 문'과 같으며, 80년대 이탈리아 저예산 B급 영화계의 거장인 움베르토 렌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인간의 지구력을 실험하던 과학자 일행이 오랫동안 지하에서 혼자 사투를 벌이던 피실험자의 절박한 구조 요청에 지하로 내려간다. 이곳에서 마주한 700년 저주의 실체는? 

  기본적으로 지하 배경이다보니 어두운 조명과 질척거리는 전개가 거슬린다. 가끔 데스 신이 연출되기도 하는데, 그나마 '지옥의 문'이 호러물이라는 증거 장면들이기도 하다. 

  [초록창 줄거리] 땅 속에서의 인간 지구력을 테스트하던 존슨 박사 일행은 지하에서 들려오는 절박한 구조 요청에 단원 마리시오를 구하러 지하동굴로 들어간다. 이때, 폐쇄된 교회를 탐사하던 고고학자 2명이 합류하고 이들은 700년간의 악마의 저주와 만나게 된다. 지하 무덤의 비문에는 700년전 황제의 음모로 억울하게 순교한 7인의 수도사에 관한 글이 적혀있다. 행방불명이 된 마리시오를 찾기위해 동굴의 터널을 찾던 이들은 되살아난 7인의 수도사에게 차례로 저주의 최후를 맞이하는데...... 

  정우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희귀해서 소장 가치가 높은 편이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