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829) 환상의 헐리웃 (Train To Hollywood, 198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1. 29.
728x90
반응형

환상의 헐리웃 (Train To Hollywood, 1987)

 

 

  폴란드에서 제작한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마릴린 먼로처럼 되기로 결심한 여배우 지망생이 다짜고짜 연기 학교에 입학하고 오디션에 도전하는 등 숱한 고생을 겪자 꿈이 좌절될 위기에 놓인다. 주인공 여성의 눈물겨운 배우 도전기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작품이다. 폴란드의 영화 산업에 대해 들여다 볼 수 있는 계기라서 감상의 의미가 깊었다. 개인적으로 폴란드 예술 영화의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이 작품 역시 각종 영화제에서 수상 후보에 오르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초록창 줄거리] 어렸을 적 마릴린 몬로의 매력에 흠뻑 빠져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마리올라는 헐리우드의 와일더란 감독에게 수차례나 편지를 보내지만 기다리는 답장은 오지 않는다. 그리고 예술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오디션을 받는데 그녀는 거의 모든 과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턱이 나왔다는 이유로 그 학교의 입학을 거절 당한다. 그녀는 그러한 충격으로 집에도 돌아가지 못하고 기차에서 음료수를 팔면서 돈을 모은다. 그녀와 함께 기거하는 여자는 매일 남자를 방으로 끌어들여 마리올라는 항상 밖에서 추위에 떨며 기다리는 날이 많다. 그리고 그녀의 친구 피터는 활영기사가 꿈이지만 색맹이라서 그 꿈을 실현하지 못하고 또한 어느 병원에서 만난 꼬마는 몸이 잘못되어 늘 한군데씩 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한다. 마리올라는 집안에 우환이 겹치고 자신의 일도 잘 되지않자 집을 떠나 바닷가에 가서 금붕어에게 세가지 소원을 빈다. 그 세가지 소원은 다름아닌 피터가 색을 볼수 있도록, 산드라가 착실한 남편을 만나서 가정을 이루도록, 소년의 몸이 정상이 되도록 하는 것이었다. 자신의 소원만 바라던 마리올라가 남을 위한 소원을 빌자 어느날 밤, 그 세가지 소원이 이루어 지고 자신의 한가지 소원도 이루어 지게 된다.

  원제는 'Pociag do Hollywood'이다. 영성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