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코미디

2C409) 슈렉 4-D (Shrek 4-D, 200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2. 4.
728x90
반응형

슈렉 4-D (Shrek 4-D, 2003)

 

 

  'Shrek: The Ghost of Lord Farquaad'라는 부제목으로 알려진 스핀오프 성격의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다. 영화를 4D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유니버셜 스튜디오다. 헐리우드를 비롯해 전 세계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입체 관람과 동시에 각종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라서 어떻게 보면 상영관이 제한적이다.

  나 역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관람한 작품인데, 결론부터 말하면 재미는 있었다. 아무래도 극장에서 흔들거리는 의자와 연기 효과 등을 감상 도중에 느끼는 재미가 있었고, 정교하게 구현된 입체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모험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파쿼드 군주 동상이 들고 있는 표족한 창이 나를 향해 거의 180도 회전하는 장면에서는 심장이 쫄깃하기도 했다. 어쨌거나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적당한 대기 시간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작품임은 분명해 보였다. '슈렉' 시리즈의 팬이라면 더욱 더 좋아했을 작품이다.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놀이공원에서 하나의 어트랙션 성격으로 제작한 작품이어서 그런지 이 블로그에 올라오는 영화들의 성격과는 분명히 맞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영화도 있다!'라는 블로그의 성격상 국내 영화 DB에도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는 이 단편 영화의 존재 자체를 알리는 일은 상당히 의미있고 또 재미있다.

  미국에서는 PG등급을 받았다. 마이크 마이어스, 에디 머피, 카메론 디아즈, 존 리스고 등이 그대로 목소리 더빙 연기를 맡았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