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9150

D707) 소냐 (Imaginary Crimes, 1994) - 재고 없음 소냐 (Imaginary Crimes, 1994) 1950년대를 배경으로 일확천금을 손에 쥐고 싶어하는 몽상가이자 한량인 레이와 그의 딸 소냐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쉴라 발란타인이라는 작가가 이미 동명의 소설을 출간했고, 원작이 각색되어 영화로 만들어졌다. 영화 제목인 '소냐'는 주인공 레이의 딸로, 그녀는 부모님의 방황으로 인해 힘든 어린 시절을 겪어야 했다. 영화는 소냐의 성장 드라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부모님이 갈피를 못잡고 방황하는 사이에 소냐가 선택하는 행동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부녀 관계, 스승과 제자의 관계 등이 감동적으로 느껴지게끔 묘사된 전형적인 헐리우드 드라마 영화다. [초록창 줄거리] 레이 웨일러(Ray Weiler: 하비 키이텔 분)는 광산 근처를 떠돌며 .. 2021. 9. 30.
C1738) 플레이어 (The Player, 1992) - 재고 있음 플레이어 (The Player, 1992) '플레이어'는 딱 로버트 알트만 감독의 90년대 영화적 스타일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장르가 뒤죽박죽 섞여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획일적인 상업적 틀을 탈피한 수작이다. 80년대 B급 영화에서부터 자신의 필모그라피를 다지기 시작했던 팀 로빈스에게 영예를 안겨다준 작품으로 무수히 많은 스타 카메오 출연진이 돋보인다. [초록창 줄거리] 그리핀(Griffin Mill: 팀 로빈스 분)은 철저하게 흥행물만 취급하는 영화 비지니스 맨으로 장사가 되지 않는 작품이라면 눈길도 주지않는 비정함 때문에 악명이 높은 영화사 부사장이다. 그런 그에게 익명의 한 시나리오 작가로부터 엽서가 오기 시작하는데 점점 협박의 색채가 짙어 가더니 '모든 시나리오 작가의 이름으로 널 죽이겠다'는 .. 2021. 9. 30.
D706) 불멸의 카우보이 (Convict Cowboy, 1995) - 재고 없음 불멸의 카우보이 (Convict Cowboy, 1995) 존 보이트 주연의 현대 웨스턴물로 TV용으로 제작되었다. 존 보이트 외에도 카일 챈들러, 마샤 게이 하든, 벤 가자라 등이 출연한다. 교도소 내의 카우보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눈길을 끌었으며, 고전 웨스턴 영화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웨스턴 드라마 영화라고 보면 된다. [초록창 줄거리] 쇼윈도를 부수고 경찰을 폭행한 죄로 감옥에 갇힌 클레이(Clay Treyton: 카일 챈들러 분)는 웨스턴의 도움으로 매기 일당과의 마찰을 피한다. 종신형 죄수인 웨스턴(Ry Weston: 존 보이트 분)은 원래 전 로데오 챔피언. 교도소내에서 카우보이 집단의 장을 맡고 있다. 다른 죄수들과는 다른 초원 위에서 말을 달리며 일을 하게된다. 하지만 웨스턴이 허드랫.. 2021. 9. 30.
D705) 마음의 심연 (Dark Side Of The Heart, 1992) - 재고 없음 마음의 심연 (Dark Side Of The Heart, 1992) 유머가 가미된 로맨스 드라마 영화로 아르헨티나/캐나다 합작 영화다. 스페인어 제목은 'El lado oscuro del corazón'이다. 몬트리올 세계영화제에서 그랑프리, 아바나 영화제 3개 부문 수상 등 자국인 아르헨티나를 비롯해 유수의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초록창 줄거리] 아르헨티나의 젊은 시인 올리베리오(Oliverio: 다리오 그란디네티 분)는 삶과 죽음, 그리고 여자와 복잡하게 얽힌 삶 속에서 시를 쓰며, 보헤미아적인 나날을 살아가는 오늘의 젊은이다. 시만으로는 생활이 어려운 그는 가끔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광고회사에 팔곤하지만, 그렇게 들어온 돈은 곧 또 창녀에게로 간다. 올리베리오는 사랑의 환희로 허공에 떠.. 2021. 9. 30.
A1037) 마약 전쟁 (Crackdown, 1991) - 재고 없음 마약 전쟁 (Crackdown, 1991) 클리프 드 영 주연의 B급 액션물로 버디 무비와 비슷한 느낌이 있다. 미국 마약국 소속의 숀이 콜롬비아 경찰국 소속의 델가도와 합세해 마약왕 검거 작전에 돌입한다. 'To Die Something'이라는 부원제를 지니고 있으며, 아무런 생각없이 보기에 좋은 오락용 범죄 영화다. [초록창 줄거리] 콜럼비아 마약계의 거물 카스티오(Don Castillo: 오랜도 사카 분)가 거액의 마약과 달러를 미국내에 잠입시킨다는 정보에 따라 미마약국인 DEA의 간부들은 브로데릭(Shaun Broderick: 클리프 드 영 분)을 카스티오 송환 책임자로 콜럼비아에 급파시킨다. 그러나 거칠기로 악명높은 그에게 카스티오의 송환을 맡긴다는 것이 못미더웠던 카스티오를 체포한 콜럼비아 경.. 2021. 9. 30.
2C382) 블러드 페스트 (Blood Fest, 2018) - 재고 없음 블러드 페스트 (Blood Fest, 2018) 추억의 호러 영화 캐릭터와 장면들을 소환해 엉뚱한 웃음을 유발하는 스플래터(피 범벅) 코믹 호러물이다. 공포 영화를 많이 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장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재커리 레비, 테이트 도노반, 로비 케이 등이 출연한다. 호러 영화 매니아인 10대들이 호러 축제 '블러드 페스트'에 참가하게 되고, 그곳에서 쇼 주최자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된다. 흥겨웠던 축제는 다양한 살인마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공포의 파티장으로 돌변한다. 10대들이 힘을 모아 기지를 발휘해보지만...... [초록창 줄거리] 호러 영화 매니아인 댁스는 아버지의 반대를 무릎 쓰고 친구들과 엄청난 규모의 호러 축제인 에 참가한다. 하지만 최근의 호러 영화들에 실망.. 2021. 9. 29.
2C381)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Come To Daddy, 2019) - 재고 없음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Come To Daddy, 2019) 약간 호러물처럼 국내에서는 소개됐는데, 유머스러운 부분이 돋보이는 코믹 스릴러/호러물로 보는 것이 맞다. 일라이저 우드의 다양한 표정 연기와 코믹 연기가 돋보이며, 갑작스러운 노출 장면 등이 인상적(?)이다. 제작에 참여한 국가가 많은데,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합작이다. [초록창 줄거리] 나름 성공한 음악가 노발. 아버지가 없이 자란 그에게 갑자기 아버지로 부터의 초대장이 온다. 30여년간 가족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궁금증과 원망을 품고 그를 만나러 간 외딴집. 아버지는 노발을 반갑게 맡아 준다. 노발은 기대했던 모습과 다른 아버지의 모습에 당황하지만 그래도 함께 저녁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어딘가 이상한 느낌을.. 2021. 9. 29.
2H497) 클리닝 레이디 (The Cleaning Lady, 2018) - 재고 없음 클리닝 레이디 (The Cleaning Lady, 2018) 포스터만 흥미로운 작품 '클리닝 레이디'. 이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메이 (May, 2002)'와 유사한 점이 많은 호러/스릴러물로 애정결핍이 심한 여성이 화상으로 일그러진 얼굴의 소유자(클리닝 레이디)와 친구가 되면서 벌어지는 기묘한 사건들을 그리고 있다. 감독이 이전에 동명의 단편 영화를 연출했으며, '클리닝 레이디'는 그 작품의 장편 버전이다. [초록창 줄거리] 자칭 '사랑 중독자' 앨리스는 유부남 마이크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 아무리 노력해도 불륜 관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앨리스는 정신을 딴 데로 돌리려다가 화상으로 끔찍한 상처를 입은 여자 청소부 셸리와 가까워진다. 너무나 다른 겉모습과 달리 예상치 못한 유대감을 공유하는 두 사람.. 2021. 9. 29.
2T63) 매드 마더 (M.O.M.: Mothers Of Monsters, 2020) - 재고 없음 매드 마더 (M.O.M.: Mothers Of Monsters, 2020) 희귀 영화 데이터베이스의 글들을 앞으로 "광고 없이" 즐기세요! 관련 영화 리뷰와 정보는 하단 링크의 '희귀 영화 매거진' 블로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videomoviedatabase.postype.com/post/15179760 2T63) 매드 마더 (M.O.M.: Mothers Of Monsters, 2020) : 포스타입 포스트 포스타입은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활용해 팬들로부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videomoviedatabase.postype.com 2021. 9.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