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48

T517) 미션 코브라 (Adrenalin, 1996) - 재고 없음 미션 코브라 (Adrenalin, 1996) 도미니크 오더닌-지라드 감독의 B급 액션물이다. 틸 슈바이거가 주연을 맡았으며, 독일/프랑스에서 제작되었다. 액션 장르로도 분류할 수 있으며, IMDB 장르 구분대로 스릴러 장르로 분류한다. B급 액션 영화라서 스케일은 기대해서는 안되고, 그냥 저냥 심심풀이 땅콩처럼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초록창 줄거리] 경찰관 스테판 레너(Stefan Renner: 틸 슈와이거 분). 테러리스트를 검거하기 위해 출동한 그는 진압과정에서 이성을 잃고 하로프를 없앤다. 하지만 그의 이러한 과격한 행동은 이해할만한 것이었다. 바로 몇 년 전 하로프가 스테판을 죽이기 위해 설치해 놓은 폭탄에 스테판의 아내 바바리가 죽은 것이다. 이것을 직접 현장에서 목격한 그는 내내 뇌리에서.. 2021. 10. 31.
C1746) 로잔나 포에버 (Roseanna's Grave, 1997) - 재고 없음 로잔나 포에버 (Roseanna's Grave, 1997) 미국/이탈리아 합작의 로맨틱 코미디물로 죽음이라는 다소 무거운 소재를 독특하고 재미있게 풀어헤친 작품이다. 장 르노와 메르세데스 룰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를 보면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이 배경으로 등장하는데, 실제로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스쳐 지나가는 마을 풍경들이 참 아름답다는 느낌을 받았다. 영화의 톤이나 색감은 다소 어두운 편인데, 아무래도 무거운 소재를 다루다 보니 감독 입장에서 정도껏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애쓴 부분으로 보인다. 워낙 평범한 느낌이라서 눈에 잘 띄지 않는 작품이지만, 세월이 지날수록 이런 영화들의 가치는 더욱 커지는 법이다. [초록창 줄거리] 이탈리아의 트리멘토라는 작은 마을에서 식당을 경영하는 순박한 남.. 2021. 10. 30.
D719) 리버티 하이츠 (Liberty Heights, 1999) - 재고 없음 리버티 하이츠 (Liberty Heights, 1999) 유머가 묻어나는 미국 드라마 영화로 베리 레빈슨이 연출을 맡았으며, 애드리언 브로디, 벤 포스터, 올란도 존스, 조 맨테그나, 데이빗 크럼홀츠 등이 출연한다. 인종차별 정책이 만연했던 미국의 1950년대를 배경으로 젊은 남녀들이 인종에 상관없이 어울리고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당연히 모든 과정들이 순탄치 않으며, 구세대의 갈등과 마찰을 불러일으킨다. 실제 볼티모어에서 영화가 촬영되었으며, 영화에 쓰인 음악도 기억에 남는다. [초록창 줄거리] 1954년 볼티모어. 인종차별이 한창이던 이때 유태인 형제 벤과 밴은 지금까지는 금지되어 왔던 또다른 세상으로 모험을 시도한다. 흑백 분리가 끝나고 흑인과 백인이 한 학교에 다니기 시작한 지 얼마.. 2021. 10. 29.
C1745) 사이렌서 잠복 부대 (The Ambushers, 1967) - 재고 없음 사이렌서 잠복 부대 (The Ambushers, 1967) 딘 마틴, 센타 버거, 제니스 룰, 비벌리 애덤스, 린다 포스터 등이 출연하는 액션 코미디물이다. 원작이 존재하는 작품이지만, 실제로 원작 소설이 이 영화와 비슷한지는 알 길이 없다. 아무튼 영화가 꽤 병맛스럽고 여성의 특정 부위를 강조하는 장면들이 남발되어 착취적인 느낌을 준다. '오스틴 파워'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나마 흥미를 가지고 감상할 수도 있다. 이 영화에 관한 대부분의 리뷰는 좋지 못하며, 지루하거나 하나도 웃기지 않는다는 평가가 대다수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미녀들의 패션 정도만 눈길이 갈 뿐이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이영화는 사이렌서 시리즈중의 하나다. 딘 마틴이 엮어나가는 그의 개성을 간판으로 내건 코미디다. 0.. 2021. 10. 28.
A1047) 지구의 대참사 (Meteor, 1979) - 재고 없음 지구의 대참사 (Meteor, 1979) 로널드 님 감독의 SF 액션 드라마 영화다. 가끔 뉴스에서 접할 수 있었던 유성 충돌을 소재로 한 공상과학 재난 액션물이다. 스케일은 비교적 큰 편이며,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인해 몰입력도 높다. 아쉬운 점은 정치적으로 냉전 상태에 있던 미국과 소련(러시아)의 갈등을 빌미로 너무 시간을 끄는 부분이다. 제목에 걸맞게 재난 액션 장면들에 더욱 집중했다면 상업적으로도 흥미로운 오락물이 됐을 뻔 했다. [초록창 줄거리] 우주의 태양계에 한 행성이 태양의 주위를 운행하다 갑자기 궤도를 바꿔 지구와의 충돌 위기에 처한다. 이런 상황은 불가능한 것이아니라 실제 지구에도 1937년에 한 행성이 20만 마일까지 근접했었다. 유성과의 충돌위기에 처한 지구는 홍수, 화산폭발, 산사태.. 2021. 10. 27.
C1744) 슈퍼 마리오 (Super Mario Bros., 1993) - 재고 없음 슈퍼 마리오 (Super Mario Bros., 1993) 익히 알려진 고전 오브 더 고전 게임인 '슈퍼 마리오' 게임을 헐리우드에서 영화화했다. 게임의 명성에 비해 영화는 크게 묻혔는데, 실제로 영화 흥행 성적도 좋지 못하며 악평도 들끓는 영화다. 이런 류의 게임 원작 영화들을 별로 재밌게 본 적이 없는데, '슈퍼 마리오' 역시 괜한 동심만 파괴될 수 있으니 감상에 주의를 요한다. 내용은 원작 게임에서 그대로 모티브를 땄는데, 배관공으로 일하는 마리오와 루이지 형제가 쿠파 왕과 맞서 세계를 구하고 데이지를 비롯한 여자들을 구출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비 내리는 뉴욕 브루클린 거리의 수녀원 앞에 보자기에 쌓인 한 개의 큰 알이 버려지고, 거기서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아기는 공룡.. 2021. 10. 26.
A1046) 비상 탈출 (Exit, 1996) - 재고 없음 비상 탈출 (Exit, 1996) 비디오용으로 제작된 B급 액션 영화로 데이빗 브래들리와 샤논 위리가 주연을 맡았다. 데이빗 브래들리의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비상 탈출'을 감상했을 때 조금 놀라실 수도 있다. 스트립 클럽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서 이상야릇한 장면들과 누드 장면들이 여럿 포진되어 있다. 다행스럽게도 영화는 저예산 B급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허접하지는 않고, 액션 장면들도 공을 들인 편이다. [초록창 줄거리] 스트립 댄서인 다이안(Diane: 샤논 위리 분)은 경찰 윌슨의 아들인 카일(Kyle Wilson: 브래드 롱 분)과 결혼을 약속한 사이. 그러나 윌슨은 아들에게 결혼에 대해 신중해질 것을 요구하며 아들의 결혼을 반대한다. 다이안 역시 자신의 직업이 스트립 댄서인 것을 차마.. 2021. 10. 25.
C1743) 루키 (Rookie Of The Year, 1993) - 재고 없음 루키 (Rookie Of The Year, 1993) '나홀로 집에' 시리즈의 악당 중 1명으로 이름을 알린 다니엘 스턴이 직접 연출을 맡은 스포츠/패밀리 코미디물이다. 꿈은 크지만 정작 현실은 시궁창이었던 리틀 야구단 소속의 헨리가 메이저 리그 최연소 야구 선수로 발탁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다. 야구 선수를 꿈꾸는 소년들이 기대를 안고 감상하기에 좋은 영화로 내 주변에도 야구 꿈나무가 있기 때문에 '루키'를 추천해줬던 기억이 있다. 지금은 멋진 헐리우드 배우로 성장한 토마스 이안 니콜라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무난한 연기를 선보인다. [초록창 줄거리] 리틀야구팀에서도 변변히 주전 한번 못 뛰어본 헨리의 꿈은 엄마의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아빠처럼 메이저리그의 투수가 되는 것이다. 헨리는 그 꿈이.. 2021. 10. 25.
C1742) 못말리는 로빈 훗 (Robin Hood: Men In Tights, 1993) - 재고 없음 못말리는 로빈 훗 (Robin Hood: Men In Tights, 1993) 생각없이 감상하기에 좋은 헐리우드 병맛 코미디물이다. 코미디언 배우이자 연출에도 소질이 있는 멜 브룩스 감독의 작품이며, 캐리 엘위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미모가 돋보이는 입덕 작품이기도 하다. '의적 로빈 후드 (Robin Hood: Prince Of Thieves, 1991)'와 우리에게 친숙한 로빈 후드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패러디 코미디 장면들을 쏟아내는 영화로 뮤지컬 장면과 폭소 넘치는 옛날 스타일의 액션 장면도 감상 포인트다. [초록창 줄거리] 영국의 십자군 원정에 참가했다가 포로가 된 로빈(캐리 엘워스 분)은 감옥에서 탈출, 영국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영국은 전장에 나간 리차드 왕(King Richard: 패트릭.. 2021. 10.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