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228

2C389) 굿나잇 레인의 악령 (Ghost Of Goodnight Lane, 2014) - 재고 없음 굿나잇 레인의 악령 (Ghost Of Goodnight Lane, 2014) 빌리 제인, 레이시 샤버트, 다니엘 해리스, 맷 댈러스, 제니퍼 코빈 등이 출연하는 코믹 호러물이다. 국내에는 완전히 호러 영화처럼 둔갑해서 출시됐지만, 이해가 간다. 코믹 B급 호러물로 밀기에는 아직 한국이라는 마켓에서 승부수가 되기에는 역부족이었을 것이다. 완전 저질스러운 쓰레기 영화일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그래도 공들인 흔적이 조금은 있으며, 배우들의 열연과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코믹하고 기괴한 상황들이 잘 맞아 떨어졌다. 호러적인 장르성보다는 코미디적인 아이디어와 웃음 포인트가 더 돋보이는 B급 영화다. [초록창 줄거리] 굿나잇 레인의 영화제작사에서 한 직원이 의문사한 채 발견되지만 경찰은 외부침입 흔적이 없다며 사고사.. 2022. 2. 28.
T534) 지옥의 정사 (An Occasional Hell, 1996) - 재고 없음 지옥의 정사 (An Occasional Hell, 1996) 조악한 전개와 플롯 구조는 뒷전이고, 적나라한 알몸 장면들을 교묘하게 내세우는 어설픈 착취물 성격의 스릴러 영화다. 90년대 중반을 기점으로 이런 싸구려 에로틱 스릴러물들이 미국에서 대량 제작되었다. 제목부터 로우 퀄리티인 '지옥의 정사도' 바로 그런 수준의 작품이다. 살인과 실종이 뒤섞인 범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한 전직 경찰이 나선다. 대학에서 범죄 관련 강의를 하던 어니스트는 해당 사건을 파헤칠 수록 각종 망상에 시달리며 의문에 곤혹을 치른다. 뒤이어 드러나는 사건의 실체는? 톰 베린저, 발레리아 골리노, 캐리 우러, 로버트 다비 등 익숙한 배우들이 스크린을 누빈다. [초록창 줄거리] 어네스트 드왈트(Dr. Ernest Dewalt: 톰.. 2022. 2. 27.
2H509) 위자 하우스 (Ouija House, 2018) - 재고 없음 위자 하우스 (Ouija House, 2018) 미샤 바튼, 타라 레이드, 디 월리스 같은 여배우들이 어쩌다 이런 영화에 출연을! 크리스 멀키도 출연하는데, 그는 그저 영화 속의 마네킹이다. '위자 하우스'는 제목에서부터 벌써 상술이 느껴지는 졸작 호러물이다. B급 호러물에서 자주 벗는 연기를 선보였던 티파니 셔피스가 출연해서 그런지 그녀의 팬들도 이 영화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초록창 줄거리] 로리는 대대로 살아오던 집을 압류당할 위기에 놓이고, 책을 출간해서 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던 중, 책의 마지막 장을 완성하기 위해 남자친구 닉, 스펜서, 티나와 함께 오래된 별장으로 향한다. 별장은 초자연적 현상들이 발생하여 금기시되는 곳이었는데 책의 완성도를 위해 감행하고 그곳에서 사촌 사만다.. 2022. 2. 26.
C1770) 보복 (The Cover Girl And The Cop, 1989) - 재고 없음 보복 (The Cover Girl And The Cop, 1989) TV용으로 제작된 코미디 영화가 '보복'이라는 엉뚱한 제목으로 비디오 출시가 이루어졌다. 'Beauty & Denise'라는 부원제를 지니고 있으며, 닐 이스라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줄리아 더피, 디나 마노프, 데이빗 캐러딘 등이 출연한다. [초록창 줄거리] 버드와 윙고 그리고 슬레이트는 베트남에서 함께 싸운 전우로서 많은 공적을 세웠다. 전후 그들은 미국의 재건을 생각하고 윙고는 수사관으로 슬레이트는 FBI요원으로 일하면서 한편으로는 암흑가에서 일하게 된다. 그러나 버드는 마음이 변하여 그들의 진실을 책으로 남기려하자 슬레이트와 윙거는 그를 제거하게 된다. 여기서 수사요원 드니스는 사건수사에 뛰어들고 광고 모델인 제키는 우연히 사건.. 2022. 2. 25.
2H508) 조크스터스 (The Jokesters, 2015) - 재고 없음 조크스터스 (The Jokesters, 2015) 무시무시한 괴작 '조크스터스'는 한창 SNS를 암시하는 컷 편집 열풍이 영화 편집자들 사이에서 트렌드처럼 일어날 때 바퀴벌레처럼 등장한 신성 졸작이다. 모든 것이 의뭉스럽고 어린이 도깨비의 장난 같은 영화로 코미디 장르와 호러 장르가 범벅되어 있다. 편의상 공포 영화로 분류한다. [초록창 줄거리] 닉, 앤드류, 크리스, 에단은 장난의 대가라는 팀으로 온라인에 다양한 장난과 놀이를 하는 쇼를 찍어 올리는 친구들이다. 그러다 에단이 결혼을 하게 되면서 닉과 친구들은 장난의 대가를 멋지게 마무리할 계획을 짠다. 닉은 신혼부부에게 아버지의 산장을 빌려주고 앤드류, 크리스와 친구들을 골탕 먹일 준비를 한다. 하지만 이 장난은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2022. 2. 24.
D748) 도박사 (Igrok, 1972) - 재고 없음 도박사 (Igrok, 1972)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 70년대 구 소련(러시아)/체코슬로바키아 합작 영화다. F.Y. 도스토예프스키의 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각색된 영화이며, 'The Gambler'라는 영어 제목을 지니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폴리나의 양아버지인 장군은 블랑쉬에게 넋을 잃고 가정과 명예를 돌보지 않는다. 그는 고모가 죽었다는 전보가 오기만을 기다리는데...... 유산을 보고 장군을 유혹한 블랑쉬는 장군의 애만 태우고, 폴리나의 유산을 바라보던 데그리 역시 결혼을 포기하고 도망친다. 한편 폴리나를 사모하는 알렉세이는 그녀를 위해 도박을 시작했다가 중독되어 도박장에서 살다시피 한다. 어느날 거금을 딴 그는 폴리나에게 돈을 보여 주는데. 폴리나는 갑자기 히스테리에 빠진다. 영화 산업.. 2022. 2. 23.
T533) 아이 포 아이 (Eye For An Eye, 1996) - 재고 없음 아이 포 아이 (Eye For An Eye, 1996) 샐리 필드가 주연을 맡은 범죄 스릴러/드라마물로 미국의 거장 감독인 존 슐레진저가 연출을 맡았다. 연기파 배우 에드 해리스, 키퍼 서덜랜드, 샬레인 우다드, 조 맨테그나, 비벌리 단젤로, 키스 데이빗, 신시아 로즈록 등이 출연한다. 에리카 홀처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며, 증거 불충분이라는 법제 아래 정당한 심판을 받지 못하는 범죄자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처단하려고 하는 여주인공의 사투를 담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 내공이 높아서 그런지 몰입하기에 부족함이 없지만, 흔한 소재와 전개 방식, 이야기를 매듭 짓는 방식 등이 그저 아쉬울 뿐이다. [초록창 줄거리] 카렌(Karen McCann: 샐리 필드 분)은 남편 맥(Mack McCann: 에.. 2022. 2. 22.
D747) 토마스 하우웰의 매그넘 6 (Baby Face Nelson, 1996) - 재고 없음 토마스 하우웰의 매그넘 6 (Baby Face Nelson, 1996) 동명의 57년대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C. 토마스 하우엘이 주연을 맡았다. 딜린저와 카포네 스토리는 미국 영화에서 자주 다뤄진 소재이며, 이런 류의 범죄 드라마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작품이 될 것이다. 마틴 코브가 존 딜린저 역할을, F. 머레이 아브라함이 알 카포네 역할을 맡았다. 두 배우 모두 썩 어울린다고 보긴 어려웠다. 그나마 베이비 페이스 넬슨 역할의 C. 토마스 하우엘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클리셰와 재활용으로 범벅된 지루한 영화로 개인적으로는 추천하기가 꺼려진다. [초록창 줄거리] 1919년 시카고, 어린 베이비 페이스인 조지는 또래들에게 늘 학대를 당하지만 언젠가는 이들에게 복수를 하고 말겠다는 결.. 2022. 2. 21.
2H507) 투모로우 샤크 (Ice Sharks, 2016) - 재고 없음 투모로우 샤크 (Ice Sharks, 2016) 북극을 배경으로 탐사에 나선 과학자 집단이 얼음과 북극해를 누비는 상어에게 공격당한다는 우스꽝스러운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던 재난 액션물의 제목을 빌려 '투모로우 샤크'라는 제목이 붙었다. 제목부터가 사실 코미디다. 이 영화를 만든 어사일럼 사의 다른 작품들이 이처럼 신박하고 괴랄한 B급 영화 필모그라피로 악명이 높다. 역시나 어사일럼 사의 영화답게 웃기는 상황과 피범벅 장면들이 공존하며, 특수 효과와 CG도 발로 만든 수준이다. 아스트랄한 안드로메다 졸작 영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한다. [초록창 줄거리] 빙하에 갇혀 있던 상어들이 살아 나와 북극해 바다를 점령한다. 공격적이고 탐욕스러운 새로운 종의 이 상어들은 원주민 사냥꾼들을.. 2022. 2.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