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390) 케이브 (The Cave, 200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케이브 (The Cave, 2005)

 

  

  흥행에 실패한 액션 호러물로 음산하고 긴장할 만한 동굴 안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킬링 타임용 영화다. 루마니아의 깊은 숲에 위치한 허름한 동굴로 탐사를 나선 니콜라이 박사 일행. 팀의 리더인 잭이 괴생명체한테 공격을 당하는 미스테리한 사건이 발생하고, 일행들은 긴장한다. 이후, 잭의 몸에는 이상 증세가 나타나고, 팀원들을 동굴을 빠져나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데......

  [초록창 줄거리] 루마니아의 깊은 숲, 니콜라이 박사 일행은 13세기 수도원의 폐허 아래 숨겨진 케이브의 입구를 발견한다. 3,400미터 아래 위치한 입구, 200미터가 넘는 폭포, 깎아지른 듯한 빙벽, 게다가 끝이 보이지 않는 강이 흐르는 케이브의 내부는 마치 하나의 지구를 축소시킨듯 놀랍기만 하고 이들은 본격적인 탐사에 나선다. 하지만 한치의 오차도 없던 탐사는 입구가 막히는 불의의 사고와 팀의 리더인 잭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의 공격을 받는 등 불길함에 휩싸인다. 출구가 사라진 케이브! 그리고 괴생명체의 위협까지, 게다가 괴생명체의 공격을 받았던 팀의 리더 잭의 몸에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탐사팀은 점입가경의 위기를 맞게되고 케이브를 탈출하기 위한 이들의 생명을 건 도전이 시작되는데...... 어둠 속에 잠들었던 케이브의 비밀은 무엇인가? 이들을 공격한 괴생명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나름 거대한 스케일을 동원해 공들여 만든 동굴 세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뭐 괴물도 그럭저럭 사실감이 있는 편이다. 하지만 너무 액션지향적인 느낌이 괴수 호러물과는 거리를 멀게 하며, 일행도 대부분 남자들이라 바디카운트 구성이 썩 못미더운 편이다. 남자 중고등학생들이라면 나름 몰입해서 볼 수 있을 듯. 콜 하우저, 에디 시브리언, 파이퍼 페라보, 대니얼 대 킴 등이 출연한다. 중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