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470) 죽음의 게임 2 (Bloodsport 3, 199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4.
728x90
반응형

죽음의 게임 2 (Bloodsport 3, 1996)

 

 

  철권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겠다고 나타난 주인공 알렉스! 3편에서 그는 범죄 조직의 두목 두발리에의 청을 거절하게 되자 스승 썬을 잃게 된다. 스승의 복수를 위해 두발리에에 맞서는 알렉스의 활약을 기대해보시라!

  [초록창 줄거리] 전편에서 쿠미테의 챔피언이 되었던 알렉스 카르도(Alex Cardo: 다니엘 번하드트 분)는 또 다시 악당 두발리(Duvalier: 존 라이스-데이비스 분)에 무리에 의해 검은 음모에 휩싸인다. 그러나, 그의 청을 거절하자 두발리에는 대가로 스승 썬을 희생시키고 이에 알렉스는 자신의 명의와 스승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라도 쿠미테의 우승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두발리에는 네스트라 불리우는 격투사를 알렉스 대신 쿠미테에 내세우고 그는 알렉스가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상대가 된다. 한편 대회를 앞둔 알렉스는 썬의 형인 마카토를 찾아가 그의 지도를 받는다. 정신과 육체가 하나가 되어 적을 섬멸하는 영적 성숙이 육체의 강인함에 우선한다는 순례자같은 진리의 경지에 다다른 알렉스는 드디어 구미테가 펼쳐지는 모레사로 돌아온다. 비스트(The Beast: 니콜라스 R. 올레슨 분)를 이용해 쿠미데에서 한판 크게 건지려는 두발리에의 야욕을 막기 위해, 억울하게 세상을 등지게 된 스승의 원수를 갚기 위해,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신의 명예를 위해 알렉스는 비스트를 막아내야만 한다. 그리고 마침내 그를 격파한다.

  다니엘 베른하트, 제임스 홍, 팻 모리타 등이 출연한다. 이런 장르를 무술 액션 장르 중에서도 흔히 'Beefcake' 무술 액션물이라고 하는데, 윗통 까고 나오는 근육질 남자들이 스크린 내내 활보하고 다닌다는 그런 뜻이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