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689) 스톤 콜드 (Stone Cold,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2. 12.
728x90
반응형

스톤 콜드 (Stone Cold, 1991)

 

 

  제법 재미있게 감상했던 추억의 액션물로 브라이언 보스워스가 주연을 맡았다. 속편도 존재하는 액션물로 1편만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시민들을 공포에 몰아넣는 한 오토바이 갱들로 인해 FBI가 고심 끝네 형사 '스톤 콜드'를 바이커 집단에 위장 잠입하도록 한다. '스톤 콜드'는 위장 살인을 성사시킨 뒤 바이커 집단 잠입에 성공하고, 사람들의 신임을 얻는다. 슬슬 '스톤 콜드'의 형사 임무가 시작되고......

  [초록창 줄거리] 브라더 후드는 미국 남부 지역을 무대로 마켓을 털며 살인, 방화, 마약거래를 일삼는 공포의 오토바이 갱들로 차츰 조직이 비대해지면서 두목 첸스 쿠퍼(Chains: 랜스 헨릭슨 분)와 부두목 아이스 핸슬러(Ice: 윌리암 포사이스 분)를 중심으로 마치 군대와도 같은 조직을 갖추기 시작. 이들의 잔인성과 포악성은 극에 달해전 시민을 공포로 몰아넣는다. FBI도 이들 '브라더 후드'를 처단하려 하지만 이제는 군대의 조직력까지 갖춘 그들을 섣불리 건드리는 것은 너무 큰 모험이었다. 고심하던 FBI는 브라더 후드의 수뇌부로 침투할 단 한명의 강력한 요원을 모색 중 너무 거세서 말썽만 일으키는 형사 죠 후프(Joe Huff/John Stone: 브라이언 보스월스 분)를 최적격자로 선정하나다. 죠 후프는 철저히 오토바이족으로 치장되고 이름을 존 스톤으로 바꾸어 극비리 특수임무를 수령하려 파견된다. 브라더 후드 갱들이 자주 드나드는 누드빠 터드 클럽을 찾아간 죠는 빠아나에서 트럭 운전수와 오토바이갱과의 시비 끝에 몸싸움이 시작되었고 죠는 이것이 자신을 나타내고 신임을살 기회로 판단한다.

  미국에서는 흥행에 실패한 것으로 알고 있다. SK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