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828) 샌더 (The Sender, 199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17.
728x90
반응형

샌더 (The Sender, 1998)

 

  

  마이클 매드슨, 로버트 본, 다이안 캐논, 브라이언 블룸 등이 출연하는 공상과학 액션물이다. 1960년대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괴상한 비행 물체가 발견된다. 그로부터 몇 십년이 지나고 괴상한 일들이 지구에서 벌어진다.

  [초록창 줄거리] 달라스 그레이스 중령(Dallas Grayson: 마이클 매드슨 분)은 30년전 의문사한 아버지 잭 그레이슨의 추락사 원인을 밝히고자 노력한다. 바다에 추락했던 아버지의 전투기가 인양되는 작업이 끝나자 달라스는 그 곳으로 달려가지만 로즈워터 장군의 방해에 가까운 비협조로 인해 아무 것도 알아내지 못해 좌절한다. 아내를 일찍 여윈 그는 암 치료를 받는 어린 딸 리사가 기적적으로 완쾌되었다는 소식에 병원에서 리사를 데려온다. 아빠인 달라스 모르게 천사(Angel: 쉘리 레더 분)의 도움으로 초능력을 쓸 수 있는 능력을 배운 리사는 집으로 온 첫날 밤에 로즈워터 일당에게 납치된다. 총상으로 쓰러진 달라스를 살려낸 천사는 집 전체가 폭파되기 직전에 그를 구출하고 동쪽 사막지대로 향한다. 행성 간의 여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센더 유전자가 리사에게 있다는 설명을 들은 달라스는 아버지의 돌연사와 이 문제가 서로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리사는 달라스가 자신을 구하러 오지 않자 혼자의 힘으로 탈출을 시도하고 로즈워터 일당은 끈질기게 추격한다. 달라스는 외계인 천사의 도움으로 리사를 되찾고 로즈워터 일당을 소탕하는 데 성공한다. 천사의 도움으로 암세포가 완전히 치유된 리사를 아쉬움 속에 그녀와의 이별을 맞이하고 달라스는 그토록 그리워하던 아버지와 해후한다.

  제작자 본인들도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감을 잡지 못한 졸작으로 엉성하게 완성된 공상과학 영화의 전형적인 예라고 볼 수 있다. 알아주는 졸작 감독 조셉 메르히가 제작으로 참여한 바 있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