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890) 뱀파이어 (Lifeforce, 198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25.
728x90
반응형

뱀파이어 (Lifeforce, 1985)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그래도 흥미롭게 감상했던 뱀파이어 영화들 중 한 편이다. 영화 속 배경은 광활한 우주. 어느날 우주 탐사원들이 버려진 우주선에서 발견된 냉동 미아들을 데려 온다. 그러나 냉동 미아들은 뱀파이어 종족들로 사람들을 죽이고 다른 사람들까지 뱀파이어로 만드는데......

  [초록창 줄거리] 헬리 혜성 탐사팀인 영국 우주선 처칠호는 전라의 여자와 남자가 캡슐 속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한편 처칠호가 증발하자 미국 콜럼비아 우주선이 처칠호를 발견하고 그 외계인의 시체를 지구로 가져온다. 연구팀이 전전긍긍할 때 전라의 여성이 경비원의 생명체 정기를 빼앗고 살아난다. 탈출한 여성 외계인은 런던 사람들의 정기를 빼내어 헬리 혜성 부근에 있는 우주선으로 보내는 것이다. 거듭된 연구로 외계인이 흡혈귀임과 심장밑에 쇠붙이를 박으면 죽는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또한 처칠호의 유일한 생존자인 칼센 대련의 실토로 사건은 풀리기 시작한다. 드디어 카센 대령이 목숨을 걸고 여성 외계인과의 접촉을 꾀하다가 성당에서 여성 외계인을 찌르고 그들 둘은 혜성 부근의 우주선으로 간다.

  뱀파이어 분장들이 나름 소름끼치며 영화의 전개도 긴장감이 돈다. 불필요한 누드 장면들이 많으며, 특히 영화 속의 우주 소녀 마틸다 메이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세경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