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942) 백사의 전설 (The Lair Of The White Worm,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15.
728x90
반응형

백사의 전설 (The Lair Of The White Worm, 1988)

 

 

  휴 그랜트가 무명 시절에 출연했던 80년대 공포물이다. 영화가 생각보다 외설적이고 누드 장면이 많다. 한 고고학자가 수녀원에서 발견한 의문의 뼈. 하지만 뼈가 도난당하고 사람들이 실종된다. 한편, 뼈는 오래전에 추앙받던 백사와 관련이 있었고 백사의 화신이 부활하여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 넣는데......

  [초록창 줄거리] 고고학자 앤거스는 메리와 이브 자매의 집뜰에서 공룡과 비슷한 두개골을 발견하고 자기방에 안치한다. 그날 밤 파티에 갔다온 앤거스와 매리는 어니로부터 동굴에서 발견했다는 아버지의 시계를 받는다. 메리는 홀연히 자취를 감춘 부모가 살아 있다고 믿었으므로 내일 동굴 수색에 나서기로 한다. 다음날 파티에서 밤을 샌 이브가 제임스와 함께 온다. 그녀는 무서운 환상을 보고 제임스는 불길한 예감에 두개골을 찾지만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다. 제임스는 봄이면 신전의 저택에 오는 실비아가 뱀의 화신이라고 확신하고 메리, 앤거스와 함께 동굴을 탐사한다. 그리고 혼자 집에 오던 이브는 실비아의 마법으로 저택에간다. 앤거스가 발견한 두개골과 인신공양할 처녀가 있으면 어둠의 왕 다이오니온을 부활시킬 수 있는 것이다. 앤거스는 이브를 구하기 위해 혈청주사를 맞고 신전의 저택으로 간다. 사녀로 변한 실비아에게 물리면서도 간신히 이브를 구출하고, 실비아와 되살아나려던 흰구렁이를 수류탄으로 박살낸다.

  에로티시즘이 결합된 공포 미스터리로 수녀원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음산한 동굴, 요상한 노래는 영화의 흥미를 더한다. 젊은 시절 휴 그랜트를 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팬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세경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