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988) 더치맨 2 (The Outfit,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3.
728x90
반응형

더치맨 2 (The Outfit, 1993)

 

  

  '더치맨 (Hit The Dutchman, 1992)'과는 아무련 관련이 없는 작품이다. 1920년대 후반을 배경으로, 옥살이를 마치고 돌아온 아더가 극심한 생활고를 피하기 위해 다시 갱들과 손을 잡는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더치'로 바꾼 뒤 갱 두목인 레그스와 악덕한 짓을 일삼는다. 하지만 레그스의 여자인 프랜시스를 좋아하게 되면서, 둘은 충돌하게 되는데......

  [초록창 줄거리] 금주법이 시행되던 미국에 밀주는 대부들인 래그스 다이아몬드(Legs Diamond: 조쉬 모스비 분)와 럭키 루치아노(Lucky Luciano: 빌리 드래곤 분) 그리고 더치 슐즈(Dutch Schultz: 랜스 헨릭슨 분)가 화해를 위해 모임을 갖기로 약속한다. 이들은 계속되는 구역다툼으로인해 서로에게 막대한 손해가나자 더 이상의 싸움은 낭비라며 자신들의 구역을 확정하여 이루기로하고 약속 장소로 향한다. 래그스는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이를 눈치챈 경찰이 이 모임이 성사되면 선량한 시민들이 막대한 피해를 당할 것을 우려해 묘한을 짜내서로의 분열을 꾀하고자 갱단으로 변장하여 래그스를 습격한다. 습격당한 래그스는 화가 나 자신을 습격한 갱단이 더치맨으로 생각하여 세 사람의 화합 장소에서 더치맨을 다그치지만 구역 다툼이 이루어지고 있음은 인정하지만 자신은 아니라고한다. 더치맨은 오히려 래그스의 술책이라고 주장하자 각분한 래그스는 싸움을 선언한다. 이에 루치아노는 이 모임의 의미를 상기시키며 자재해줄 것을 요청하나 막무가내이자 회담의 결렬을 선언하고 헤어진다. 한편 래그스의 부하인 와시번(Washburn: 알렌 길모어 분)는 본 칸(Bone Conn: 존 크리스찬 분)이라는 낯선 자가 나타나 자신과의 대화를 원하자 수상히 여기던 중 경찰이 자신의 스카치 제조 공장에 출동하여 무자비하고 난폭한 체포를 한다. 와시퍼는 울분을 삭이나 본 칸이 형사 반장인 레드(Red: 릭 워시번 분)에게 항의하며 맞서자 본칸을 비롯한 모두를 체포하고 밀주 공장을 불태워 버린다. 이런 소식을 접한 래그스는 경찰서에 나타나 평소 뇌물을 제공받은 래드에게 자신의 부하를 석방해줄 것을 권하자 래드는 전원을 석방한다.

  엉성한 연출에 웃음이 피어나오는 기묘한 작품이다. 피하면 피할수록 장땡인 졸작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