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347) 밤의 미녀 (Into The Night, 198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
728x90
반응형

밤의 미녀 (Into The Night, 1985)

 

 

  L.A. 심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스펜스 가득한 코믹 스릴러물이다. 별 볼일 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에드는 불면증 환자다. 어느날 그는 L.A.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아리따운 금발 미녀 다이아나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다이아나는 정체 모를 아랍인들에게 쫒기는 신세다. 갑작스레 다이아나와 동행하게 되면서 에드는 한 밤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과연 밤의 미녀와 아랍인들의 정체는?

  [초록창 줄거리] 에드 오킨(Ed Okin: 제프 골드브롬 분)은 우주 공학자, 오랜 동안 불면증에 시달리다 우연히 부인의 외도를 알게 된다. 잠 못 이루던 밤에 공항에 차를 몰고 갔다가 괴한들에게 쫓기는 다이애나(Diana: 미쉘 파이퍼 분)를 도와주게 된다. 다이애나는 이란 왕가의 진귀한 보석을 밀반입했다가 괴한들의 추적을 받게 된 것. 다이애나가 도움을 청한 친구들이 차례로 괴한들에게 희생되면서, 다이애나는 마지막으로 과거의 후견인 잭을 찾아간다. 잭은 거부로 병상에 있는 상태. 그러나 이란 왕족 샤힌의 하수인 집단에게 살해될 뻔한 위기에서 다이애나와 에드를 구해주고 도피자금까지 마련해 준다. 에드는 영문도 모른 채 남의 사건에 휘말려 들었다가 사건이 무마되자 처음으로 숙면할 수 있게 된다. 잠에서 깨어보니 다이애나는 사라지고......

  제프 골드블럼과 미셀 파이퍼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코믹스러운면서도 흥미진진한 액션 스릴러가 영화의 구미를 당긴다. 야밤에 즐길 만한 오락물이다. CI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