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567) 위자 3: 찰리 찰리 챌린지 (Ouija 3: The Charlie Charlie Challenge, 201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4. 29.
728x90
반응형

위자 3: 찰리 찰리 챌린지

(Ouija 3: The Charlie Charlie Challenge, 2016)

 
 

  우선 이 영화가 이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했던 '위자 (Ouija, 2014)'의 공식적인 속편이 맞는지부터 우선 모르겠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보니 '위자 3: 찰리 찰리 챌린지'는 내가 포스팅했던 '위자' 1편의 공식적인 속편은 아닌 것으로 판명이 났다. 오히려 프리퀄이라 불리는 '위자: 저주의 시작 (Ouija: Origin Of Evil, 2016)'이 제작년도 순서상으로는 어떻게 보면 공식적인 속편(프리퀄)이고 그 이후로는 없다고 봐야한다.
  '위자'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당연히 속편들이 제작될 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무수히 많은 싸구려, 가짜 속편들이 나올 줄이야! 다 찾아보기가 귀찮을 정도로 많은데, '위자 3: 찰리 찰리 챌린지'도 그중에 하나다. 이 영화 역시 악마 부르기 게임이 주 소재인데, 어차피 위자보드라는 주술 비슷한 게임은 '위자' 1편 이전에도 많은 오컬트 호러물에서 사용되었던 소재나 아이템이었다. '위자 3: 찰리 찰리 챌린지'는 삐에로 분장의 악마까지 동원하여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무척이나 지루해서 하품만 연발로 나오는 졸작이다. 
  [초록창 줄거리] '유령의 집'에서 악령을 불러내는 게임을 하던 소년들이 죽음에 휘말린다는 내용의 공포 영화.
  허접스러운 영화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15세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