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희귀 영화 데이터베이스]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y 비디오수집가 2020. 3. 21.
728x90
반응형

* 공지 *

 

안녕하세요, 우연히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 전달드립니다.

저는 영화를 리뷰하고, 중고 비디오를 수집하는 주인장 [사B영타]입니다.

이전에 네이버에서 [사랑은B급영화를타고]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리뷰하는 것이 주목적이며, 
제가 여태 수집해온 귀한 중고 비디오를 거래하기 위해 개설한 나름의 소통 블로그입니다.

우선 비디오의 재고와 관련해서 재고가 있는 비디오는 글의 제목 부분에 [재고 있음]으로 표기해놓겠습니다.

[재고 없음]으로 표기된 글은 그야말로 재고가 없다는 뜻이며, 나중에 재고가 들어오면 다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비디오 재고만 있을 뿐이지, DVD나 영상 파일 등 기타 다른 매체의 재고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 하단의 빨간색 마무리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S 1) 현재 글의 무단 도용을 방지하고자 '오른쪽 마우스 사용 금지 설정'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정말로 비디오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영화 리뷰 포스팅에 비밀 답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S 2) 블로그 내 삽입된 광고는 희귀 영화 데이터베이스 [DB] 블로그를

더욱 열심히 운영하기 위한 하나의 수익 창구입니다.

광고로 인해 글을 읽는 데 다소 방해가 가더라도 이를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3) 영화 포스팅 내의 [초록창 줄거리] 부분은 인터넷 통합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영화의 줄거리를 인용한 부분임을 밝힙니다. [비디오/DVD 출시판 줄거리]는 해당 영화의 비디오와 DVD 출시판에서 확인되는 줄거리를 변형한 부분입니다.

 

728x90
반응형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정비]  (2) 2023.07.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