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418) 한밤의 테러 (Till The End Of The Night,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1.
728x90
반응형

한밤의 테러 (Till The End Of The Night, 1995)

 

  

  스코트 발렌타인(스콧 발렌틴), 데이비드 키스 등이 출연하는 감흥 없는 스릴러물이다. 자신의 전남편에게 지속적으로 스토킹을 당해오다가 결국 감금당하게 된 여성 다이아나. 그녀의 현재 남편이 아내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데......

  [초록창 줄거리] 존(John Davenport: 스콧 발렌틴 분)과 다이아나(Diana Davenport: 캐서린 켈리 랭 분)는 두 아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어느날 존의 사무실에 드루 다시(Drew DArcy: 존 에노스 3세 분)라는 사나이가 찾아온다. 그는 사진을 보며 아내에 대해 캐묻는 등 불쾌한 이야기들을 늘어놓고 돌아간다. 한편, 다이아나는 누군가 자신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불안에 사로 잡힌다. 존의 집에서 열리는 가든 파티날, 가족과 친지들이 모여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데 갑자기 다이아나가 소스라치게 놀란다. 드루가 그곳에 나타난 것이다. 그는 다이아나의 전 남편으로 감옥에서 나오자 마자 강도짓을 저지르고 다이아나의 주위를 맴돌며 그녀의 가족을 위협하고 있었다. 두 사람의 관계를 몰랐던 존은 당황하지만 그를 쫓아낸다. 다이아나는 존에게 철없던 시절 있었던 드루와의 결혼 사실을 얘기하고 용서를 빈다. 존은 그녀를 이해하고 가족의 안전을 위해 이사할 것을 결심한다. 그러나 드루의 방해로 집이 팔리지 않고, 어느날 아이들 침대에 전갈이 있는 것을 발견한 존은 드루를 쫓고 있는 가렛(Garrett Hill: 데이비드 키스 분)이라는 자와 함께 직접 그를 찾아나선다. 드루가 있는 모델에 도착한 가렛은 그를 쏘고 드루는 바닥에 쓰러지면서 모든 것은 순식간이었다. 당황한 존은 가렛의 말대로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그날밤 집에 경찰이 들이닥쳐 존을 체포해 가고 그는 살인누명을 쓴다. 한편,드루는 다이아나를 납치해 알 수 없는 곳으로 향한다. 존은 감옥에서 변호사를 통해 드루가 죽지않았다는 것과 가렛이 그와 한패였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혐의가 풀린 존은 즉시 가렛을 찾아가 그의 총을 뺏어 드루와 아내를 찾아 나서는데......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