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430) 샤논 트위드의 육체의 거래 (Forbidden Sins, 199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2.
728x90
반응형

샤논 트위드의 육체의 거래 (Forbidden Sins, 1999)

 

  

  제목에 거창하게 샤논 트위드의 이름을 단 만큼, 궁상맞은 누드 장면들과 정사 장면 등이 함유된 싸구려 불량 식품 같은 졸작이다. 샤논 트위드, 에이미 린제이 같은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스트립걸 살해 사건이 벌어지면서 그녀의 남자친구 데이비드가 유력한 용의자 선상에 오른다. 변태성욕자인 데이비드에 관한 확실한 물증을 잡기 위해, 담당 형사 존 도허티가 데이비드를 추적한다. 한편, 존 도허티의 전 부인이었던 머린 도허티가 데이비드와 사랑에 빠지면서 일이 꼬인다. 

  [초록창 줄거리] 한 스트립걸이 누군가와의 섹스 이후 나체로 살해된 채 발견되자 의혹의 눈길이 그녀의 정부인 데이비드 머홀랜드(David Mulholland: 코비 팀브룩 분)에게 돌려진다. 돈 많고 카리스마적인 그는 가학성욕자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미 같은 방법의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였다. 담당형사 존 도어티(Maureen Doherty: 샤논 트위드 분)는 머홀랜드의 집에서 유력한 증거를 잡아내고 그를 살인혐의로 체포해 어떻게든 그를 법정에 세우려 한다. 한편 머홀랜드는 증거가 조작되었음을 주장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는데, 바로 다름 아닌 존 도어티의 전처 모린이다. 자신의 의뢰인이 모함을 받고 있다고 확신한 모린은 경찰이 간과한 것들에서 실마리를 풀어나간다. 이런 와중에 그녀는 도어티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머홀랜드와의 정열적인 섹스에 몰입하는데......

  소프트코어물을 보는 눈이 높아진 현대 관객들의 기대치에는 얄짤 없지만, 샤논 트위드의 팬분들이라면 반갑게 이 작품을 맞이할 것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