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598) 코브라 여인의 밤 (Night Of The Cobra Woman, 197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3.
728x90
반응형

코브라 여인의 밤 (Night Of The Cobra Woman, 1972)

  

 

  안티베놈(해독제)에 관해 연구 중인 조안나는 코브라 여인에 관한 소식을 듣고 필리핀의 마닐라에 도착한다. 조안나의 남자 친구 스탠도 그녀와 동행해 연구를 돕는다. 하지만 마닐라에서 만난 신비로운 매력의 코브라 여인 레나한테 홀려 스탠은 그녀와 정사를 갖는다. 이후 스탠은 점차 괴상한 모습으로 변해가며, 레나는 코브라 여인으로서의 정체를 드러내는데......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생물학을 전공하는 조안나는 뱀에 관해 연구하기 위해 마닐라에 도착하고 애인 드프도 그녀를 도와주기 위해 뒤따라 온다. 어느날, 산책을 하던 드프는 코브라여인 레나를 알게되면서 그녀의 묘한 매력에 빠져 뜨거운 정사를 나눈다. 그러나 정사후 자신의 변한 모습에 드프는 깜짝 놀라게되고 코브라여인 레나는 뱀처럼 변해가는 자신의 모습을 막기위해 또 다른 남자의 정기를 빼앗는
데......

  코브라 소재를 약간 뱀파이어 호러물 형식으로 변형했지만 느린 전개와 볼 것 없는 바디 카운트 때문에 모든 감각이 마비되어 버린다. YE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국내 비디오 출시판은 희귀한 편이다.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