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557) 비정 지대 (Killer Instinct, 198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6.
728x90
반응형

비정 지대 (Killer Instinct, 1987)

 

 

  로버트 패트릭이 주연을 맡은 미국/필리핀 합작 액션물이다. 베트남 전쟁 중 적군의 눈을 피해 정글에서 부하들과 몸을 숨기던 쟈니 랜섬은 결국 부하들을 잃고 홀로 살아남지만, 남아있는 부하들을 살리고 악당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시 정글로 잠입한다.

  [초록창 줄거리] 북베트남의 베트콩 적진에서 미군 정찰대 1개 소대는 매복한 뒤 몇명의 베트콩군을 없앤다. 그중 한명을 포로로 붙잡아 근처의 투옌 캠프에 베트콩 특수 훈련부대가 40명 가량 있다는 정보를 얻는다. 쟈니(Johnny Ransom: 로버트 패트릭 분)는 부하 대원을 데리고 기습공격하러 가지만, 마지막 공격 순간에 베트콩 포로가 도망가다가 폭탄이 터져 숨진다. 그러자 그들의 위치가 드러나고 쟈니 소대는 모두 포로가 된다. 고문에 시달리다가 몇명은 탈출에 성공한뒤 다시 증원부대를 데려와 투엔 캠프에 남아있는 나머지 대원들을 구출한다. 대장의 질책에 따라 대원들을 북베트남의 베이덕 기지로 다시 공격을 떠난다. 거기엔 쟈니의 애인인 여자 대원까지 끼어 있었다.

  무수히 많은 베트남전 액션물의 전형으로 시선이 가는 애니메이션 포스터를 제외하고는 딱히 내세울 점이 없다. 시리오 H. 산티아고 감독이 연출을 맡았기 때문에 그의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환영할 작품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