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451) 찰톤 헤스톤의 셜록 홈즈 (The Crucifer Of Blood,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10.
728x90
반응형

찰톤 헤스톤의 셜록 홈즈 (The Crucifer Of Blood, 1991)

 

  

  찰톤 헤스톤이 출연하는 90년대 초 TV용 미스테리 탐정물이다. 찰톤 헤스톤이 셜록 홈즈 역할을 맡아 보물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지저분한 인물들과 사건들을 처리하는 영화다. 나름의 반전이 있고, 셜록 홈즈에 걸맞는 퍼즐 맞추기의 전개가 있기는 하다. 하지만 TV용이라 그런지 별 감흥이 없고 지루한 편이다.

  [초록창 줄거리] 이야기는 1857년 인도에서 시작된다. 넬리(Neville St. Claire: 존 캐스틀 분), 로스(Alistair Ross: 에드워드 폭스 분), 스몰(Jonathan Small: 클리브 우드 분) 세 사람은 영국군으로 인도에 파견된 군인인데 우연한 기회에 많은 진귀한 보석들을 얻게 된다. 그러나 그 보석들은 저주를 받은 것으로 그것을 가진 자는 죽거나 망하게 된다. 세 사람은 혈서를 써서 보석들을 나누어 갖기로 맹세를 하지만 상사였던 로스와 넬리 두사람은 스몰을 인도의 한 형무소에 가두고 보석을 가지고 영국으로 돌아온다. 그후 30년이 지난 어느날 왓슨(Dr. Watson: 리차드 존슨 분)이 함께 있는 홈즈(Sherlock Holmes: 찰톤 헤스톤 분)의 사무실로 넬리의 딸인 아이린(Irene St. Claire: 수잔나 하커 분)이 찾아와 도움을 요청한다. 사건에 개입하게 된 홈즈는 모든 것이 스몰의 짓임을 알게 되고 그를 추적한다. 그들은 로스의 집에 모두 모이게 되는데 낯선이의 침입으로 로스는 독침을 맞아 죽고 넬리는 도망친다. 그러나 아편 파는 집에 숨어 있던 넬리도 독침을 맞고 죽는다. 모든 것을 다 처리하고 보물을 차지한 스몰은 인도로 떠나기 위해 배를 탄다. 그러나 끈질긴 추적을 하던 홈즈 일행에게 붙잡히고 그들은 사건의 전모를 모두 듣게된다. 사건은 해결됐지만 홈즈는 뭔가 석연치 않음을 느낀다. 결국, 모든 사건이 어머니를 죽게 한 아버지에게 복수하고 보물을 차지하려던 아이린의 짓이었음이 밝혀진다.

  미국인 영어를 구사하는 셜록 홈즈가 일단 가장 거슬린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