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607) 샤도우체이서 2 (Project Shadowchaser 2,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18.
728x90
반응형

샤도우체이서 2 (Project Shadowchaser 2, 1994)

 

 

  '샤도우체이서' 1편에 이어 다시 프랭크 자가리노와 B급 영화 남자 배우들을 한데 모아 나타난 시퀄이다. 워싱턴에 핵 무기를 떨어뜨리기 위한 사악한 안드로이드 집단과 핵 연구소 직원들의 협상, 사투 등이 주 볼거리인 작품으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아류 영화라고 볼 수 있겠다.

  [초록창 줄거리] 1993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미국의 레이콘 핵연구소의 책임자인 로리 웨버(Laurie Webber: 베스 뚜상 분)는 분주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았다. 연구소 일만해도 복잡하고 정신 없는데 십대 아들 리키(Ricky: 대니 힐 분)는 엉뚱한 사고를 치기 일쑤고 하다못해 연구소 경비원 프랭크(Frank Meade: 브라이언 기네스 분)는 매일 술을 마셔대서 골치다. 이런때 설상가상으로 대통령으로부터 일급비밀 명령이 내려온 것이다. 수년동안 수십억을 들여 연구해서 제작한 일류 최악의 핵무기(암호명: 코브라)를 비밀리에 없애버리라는 것이다. 이때 인조인간 안드로이드(Android: 프랭크 자가리노 분)의 지휘를 받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코브라의 탈취 계획을 세우고 무자비하게 연구소를 점령하고 정부 당국과 대치한다. 그러나 그들은 건물안에 공격을 피한 로리와 리키 그리고 경비원 프랭크가 있음을 알지 못한다. 인류 최강의 무기를 탈취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음모를 가진 악당들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암호명을 가진 로리와 어리지만 용감한 아들 리키, 그리고 술주정뱅이긴 하지만 선량하고 강한 프랭크 뿐인 것이다. 테러리스트들이 이 골치덩이 세 명을 쫓는 동안 안드로이드의 내부에서 컴퓨터 바이러스가 침투해 프로그램이 파괴되어 안드로이드에게는 전보다 더한 파괴성과 잔인성만 남게 된다. 탈주용 비행기를 대기해 놓으라는 요구를 바깥의 군대가 들어주지 않자 민간 비행기에 미사일을 발사해 수백명의 인명을 순간에 살상에 버리는 등 광폭한 살인 기계가 되어버린 것이다. 이로 인해 정부는 이 연구소를 포기하고 폭파시켜버리기로 작정한다. 로리와 프랭크, 리키가 건물속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기만 남아 워싱톤 도시전체에 핵미사일을 떨어뜨리려고 하는 안드로이드를 저지하면서 폭파직전의 연구소를 탈출해야하는 일촉즉발의 사투가 이 세사람에게 남겨진 것이다.

  우선 안드로이드와 맞서는 프랭크의 바보같은 연기가 거슬리며, 전체적으로 지루하기 때문에 볼거리만 감아서 보게 될 지경이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