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679) 신 공포의 텍사스 (Night Train To Terror, 198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31.
728x90
반응형

신 공포의 텍사스 (Night Train To Terror, 1985)

 

 

  미쳐버린 짬뽕 영화의 대표급이라고 요약할 수 있는 저예산 80년대 호러물이다. 마치 '공포의 텍사스 (The Texas Chainsaw Massacre 2, 1986)'의 속편인 것처럼 가증스러운 제목을 달고 국내에 출시된 바 있다.

  영화는 열차에 탄 남자가 공포 이야기를 대화하는데, 밴드의 연주에 맞춰 몇 가지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모든 영화들이 말 그대로 괴상한 스토리인데, 1번째 이야기는 이 영화 중에서 가장 멍청한 부분으로 약 먹은 여자가 등장하고 옷을 벗더니 급기야 스토리가 산으로 간다. 2번째 이야기에서는 포르노 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남자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 죽음의 소원 클럽에 가입하는 장면이 소개된다. 마지막 세그먼트에서는 심장 수술에 관한 것이었는데 잘 기억이 안 난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빌링스는 아내와 드라이브 중 사고로 강밑으로 떨어져 이름모를 병원으로 실려가고, 그 병원에선 공포에 찬 인체 실험이 자행되고 이에 공포와 전율을 느낀 빌링스 부부의 숨막히는 탈출극은 시작되는데......

  영화의 부분 부분을 잘라 만든, 그야말로 연결점도 충격도 매력도 없는 총체적 난국의 괴작이다. 오히려 그 점이 호러 팬들의 흥미를 당기는 참으로 별난 영화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