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647) 콰이어트 쿨 (Quiet Cool, 198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2. 4.
728x90
반응형

콰이어트 쿨 (Quiet Cool, 1986)

 

 

  현재까지도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제임스 르마르(제임스 레마)의 소싯적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나에게는 그저 평범한 전개의 킬링 타임용 액션물이었다.

  평범한 경찰 조는 예전 애인이었던 케이티로부터 다급한 연락을 받는다. 자신의 동생 조슈아가 행방불명이 됐다는 소식으로, 조는 조슈아를 찾기 위해 그가 머물렀던 정글 한복판으로 몸을 옮긴다. 그곳에서 만난 조슈아는 악당들의 침입으로 거처와 가족들을 모두 읾은 안타까운 상태에 처해있었는데......

  [초록창 줄거리]  조우 딜론(Joe Dylanne: 제임스 레마 분)은 뉴욕 경찰에 근무하는 민완 형사, 그와 친한 여자 친구 케이티 그리어(Katy Greer: 대픈 애쉬브룩 분)는 10개월전 뉴욕 생활을 청산하고 미국 서북부의 어느 조용한 산골로 이사 갔다. 조우 일론은 그런 그리어로부터 빨리 와달라는 전화를 받고 그리어가 사는 시골로 달려간다. 그리어는 오빠 스티븐(Stephan Greer: 그레고리 와그로스키 분)과 아내(Rachel Greer: 폴렛 월쉬 분), 그리고 조카 조수아(Joshua Greer: 아담 콜맨 하워드 분)가 행방불명되었다고 딜론에게 이야기 한다. 그는 이들 조직에 의해 가족이 희생당한 한 해자와 손을 잡고, 밀매 조직의 소탕에 나선다. 그들은 온갖 위험과 시련을 이겨 내고 마약조직의 본거지까지 소탕한다.

  오락을 위한 자극적인 장면이 많으므로 80년대 액션물 입문자에게 권할만 하다. 대우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