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757) 그레이 건맨 (Gunmen,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2. 27.
728x90
반응형

그레이 건맨 (Gunmen, 1993)

 

  크리스토퍼 램버트, 마리오 반 피블스, 패트릭 스튜어트, 데니스 리어리, 샐리 커크랜드 등이 출연하는 액션물로 약간의 유머가 가미되어 있다. 미국에서는 흥행에 실패하였다. 마약 밀매범 루미스는 마약 운반책인 칼이 마약을 가지고 달아난 것을 알게 된다. 이에 루미스는 부하인 아모어를 시켜 칼을 찾아내도록 한다. 아모어는 자신의 부하인 마리아와 자바를 데리고 임무를 수행하는데, 칼이 죽은 것을 발견하고 그의 동생인 대니를 찾아간다. 하지만 대니는 이미 마약 단속반의 콜 형사의 손에 잡혀있고......

  [초록창 줄거리] 남미에서 마약 밀매상을 하는 루미스(Loomis: 패트릭 스튜어트 분)는 평생을 모은 돈을 잃고 말았다. 마약자금 운반책인 카알 서비고가 배에 실어둔 자금 전부를 싣고 사라진 것이다. 루미스는 보스인 아머(Armor O'Malley: 데니스 러리 분)에게 그 돈의 10%를 주겠다며 돈이 실린 배를 찾아오라 명령한다. 아머는 악녀의 근성을 가진 마리아(Maria: 브렌다 바클 분)와 장발 자바인(Java: 제임스 찰케 분)을 데리고 결국은 카알 서비고를 찾아낸다. 이상하게도 그가 제발로 다시 보아비스타로 돌아온 것이다. 그러나 카알은 마리아와 자바의 잘못으로 보트를 숨긴 곳도 말하지 못하고 죽어버린다. 그 장소를 아는 사람은 멕시코 감방에 갇힌 카알의 동생 대니(Dani Servigo: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 뿐이다. 아머는 그를 잡으러 교도소로 가지만 대니는 이미 미 마약 단속반 소속의 콜(Cole Parker: 마리오 반 피블스 분)에게 끌려가고 난 뒤다. 콜은 루미스의 뒷 조사를 하던 중 카알이 뭔가를 배에 싣고 뺑소니치는 모습을 보았고, 그 배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다. 뒤늦게 그는 그 배에 4억불이란 막대한 돈이 실려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그 배가 정박한 항구를 알아내기 위해 대니를 감옥에서 구해낸 것이다. 콜의 도움으로 탈출한 대니는 보트가 있는 장소를 알고 있지만, 콜은 배의 이름만 알고 있을 뿐이다. 두 사람은 합심하여 배를 찾아가게 되지만, 그들 뒤에는 루미스 일당과 아머 일당이 집요하게 뒤쫓고 있다. 갖은 고생을 겪으며 보트가 있는 곳까지 가는 도중에 대니와 콜은 남모르는 우정이 싹트게 되고,협력하여 악당들을 무찌르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두 사람은 돈을 숨겨둔 배를 찾아 항해를 떠난다.

  지루한 액션물 중 하나다. 눈에 익은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 것 빼고는 특별한 개성이 없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