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765) 스타 헌터 (Star Hunter, 199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4.
728x90
반응형

스타 헌터 (Star Hunter, 1996)

 

  

  형편없는 졸작 공상 과학 액션/스릴러/호러물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작품이다. 감독 프레드 올렌 레이는 영화를 싸구려틱하게 보이도록하는 재능이 넘친다. B급 영화에 얼굴을 많이 내보인 잭 워드, 스텔라 스티븐스 등을 비롯하여 로디 맥도웰이 출연한다.

  풋볼 게임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에 '스타 헌터'라는 우주 외계인과 만나게 된 몇몇 10대들. 10대들은 곧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건물 안에 갇히고, 외계인과 생명을 건 사투에 참여하게 된다.

  [초록창 줄거리] 센츄리 고등학교의 럭비팀은 원정 게임을 왔다가 패한다. 투덜거리다가 버스를 놓쳐버린 쿠퍼(Cooper: 잭 워드 분) 일행은 학교의 여선생님인 미스 마쉬(Mrs. March: 스텔라 스티븐스 분)의 차를 타고 돌아가야만 하는 실정이다. 그런데 설상가상으로 차까지 고장이 나버린다. 지리를 전혀 모르는 일행은 다급해 하지만 일단 주위를 둘러보고 구조요청을 해보기로 한다. 허름한 건물, 그곳에서 일행은 레이커(Riecher: 로디 맥도웰 분)를 만난다. 그는 앞을 못보는 장님인데 검은색 천으로 온몸을 감싸고 있었다. 도움을 요청해 보지만 전화선 마저 끊겨 외부와 연락할 방도가 없다. 그러다가 우연히 사람들의 머리가 진열되어있는 방을 발견한 일행. 가지런히 올려져 있는 인간의 머리에 놀라 자빠지는 이들에게 레이커가 다가와 헌터들의 사냥 게임이 시작됐다며 모습을 감추어 버린다. 일행은 영문도 모른 채 도망치기 시작한다. 무작정 뒤쫓기던 이들에게 총을 들이대는 사이보그를 피해서 계속 달아난다. 그러나 블럭내에 설치된 전자기 장치 때문에 점점 덫으로만 몰리게 되고 드디어 미스 마쉬가 살해된다. 그들은 무슨 기념품인냥 마쉬의 머리를 툭 뜯어내어 들고 가버린다. 죽음 게임이 서서히 이들의 목을 조여오고 있었다.

  어설픈 특수 효과와 깡통 로보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네이버에서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소개되어 있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