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000) 속 건스모크 (Gunsmoke: One Man's Justice,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3.
728x90
반응형

속 건스모크 (Gunsmoke: One Man's Justice, 1994)

 

 

  웨스턴 영화에 추억이 있는 액션 영화 팬들에게는 '건스모크'라는 미국의 TV 영화가 반가울 수도 있을 것이다. 국내에서는 '속 건스모크'와 같이 시리즈의 연관성을 파악할 수 없도록 소개가 되어 시리즈를 차례로 모아 보기가 어려운 작품이다. 이 작품은 어떻게 보면 5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순서를 생각하면 다섯 번째로 감상하는 게 좋다. 

  [초록창 줄거리] 열차를 습격, 60만불이라는 거액을 탈취했던 숀 데브린 일당이 이번엔 역마차를 습격한다. 마차에 타고 있던 전설적인 보안관 매트 딜런의 딸 베스는 자신의 남편과 로커스라는 소년의 엄마가 총상을 입자 마차를 몰고 아버지의 농장으로 향한다. 심장을 관통당한 로커스의 엄마는 곧 숨을 거두고 비통해 하던 로커스는 복수를 하겠다며 아무도 몰래 멕시코로 떠난다. 매트는 역마차에 탔던 또 다른 승객, 장사꾼 힐리와 함께 소년을 찾아나선다. 한편 데브린 일당은 멕시코로 가는 도중에도 서슴지 않고 살인을 저지른다. 어렵사리 로커스를 만난 매트는 돌아갈 것을 종용하지만 그는 의지를 굽히지 않는다. 힐리 또한 자신이 열차 강도의 일원이었고 습격 당시 탈취한 돈을 가지고 있었다는 엄청난 고백을 하면서 매트의 발목을 잡는다. 결국 세 사나이는 계속 저지러지는 살인과 강탈을 막기위해 데브린 일당을 쫓기 시작하는데......

  어떻게 보면 시리즈물의 막바지에 다다른 작품이기 때문에 제임스 아네스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관록있는 연기가 빛을 발한다고 할 수 있다. 영화는 크게 특별하거나 흥미롭다고 말하기에는 어렵다. 아무래도 기존에 반복되어 왔던 뻔한 소재와 전개가 발목을 잡았다고 볼 수 있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