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350) 꾸러기 가족 (Krummerne,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
728x90
반응형

꾸러기 가족 (Krummerne, 1991)

 

 

  어렸을 적에 비디오로 빌려서 봤다가 너무 재미 없어서 깜짝 놀랐던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는 덴마크 패밀리 코미디물이다. 주인공 꼬맹이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는데, 못말리는 가족으로 인해 이웃집 아주머니가 서서히 미쳐가는 과정, 미치광이라는 별명을 지닌 주인공 꼬맹이가 죽이 잘 맞는 친구와 사고를 벌이고 다니는 과정 등을 보여주다가, 난데없이 주인공이 은행 강도들의 범죄 계획을 엿듣게 되면서 그들의 아지트를 박살내는 우스꽝스러운 내용으로 이야기가 전환된다.

  [초록창 줄거리] 우리 가족은 모두 다섯명이다. 아빠는 국민학교 공작 선생인, 엄마는 유치원 보모, 사랑밖에 모르는 조숙한 누나와 귀염둥이 동생, 그리고 나. 내 별명은 '미치광이'. 만사 허둥지둥, 들썩대는 우리 식구 땜에 아래층 아주머니는 머리가 돌아버릴 정도라나. 사고치기 대장이라면서 구박해대는 가족들을 피해 뭔가 신나는 일을 찾아나선 나는 손발이 척척맞는 탐이란 친구를 사귄다. 탐과 나는 길을 가다 우연히 은행강도들의 음모를 엿듣게 된다. 그러나 이걸 그만 들키고 말았으니. 게다가 새로 이사간 낡은 집이 바로 그 은행강도들의 비밀 아지트일 줄이야. 소중한 우리가족은 내가 지켜야지. 심술천재 크롬의 도둑 퇴치 작전이 시작된다.

  연소자 관람가.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로 속편도 제작되었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