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455) 어니스트 유령 퇴치 작전 (Ernest Scared Stupid, 1991)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2.
728x90
반응형

어니스트 유령 퇴치 작전 (Ernest Scared Stupid, 1991)

 

 

  TV에서 많이 방영해주었던 어니스트 시리즈 중 하나다. 할로윈 축제가 곧 다가오는 한 마을, 어니스트가 무덤가에 발을 헛디뎌 100년 묵은 악령들을 깨우면서 마을의 아이들이 유괴당하는 등 사건 사고들이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할로윈 축제로 인해 진짜 유령들의 장난인지를 사람들은 모르고 있다. 이에 어니스트가 해결사를 자청하는데...... 

  [초록창 줄거리] 멍청한 영웅 어니스트(Ernest: 짐 바니 분)가 이번엔 마을의 청소부로 일한다. 이곳은 마을 사람들에게 잡혀 매장당한 괴물이 목사의 후손에 의해 풀려날 것이라는 저주를 남겼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곳. 다시 깨어난 괴물을 무찌를 수 있는 사람은 단 하나. 엄마의 손과 어린이의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 할로윈 축제 전날 어니스트는 마을 아이들의 성화로 나무위에 집을 지어주는데 그 나무 아래 묻혀 있던 악마가 어니스트에 의해 깨어나게 된다. 마을의 어린이들이 하나하나 실종되기 시작하고 괴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도 아무도 믿지 않자 어니스트와 그 저주를 기억하는 무당 노파(Old Lady Hackmore: 이어사 킷 분)와 아이들은 괴물을 잡으러 간다. 할로윈데이. 저마다 의상을 차려입고 축제가 있는 학교로 모인 마을 사람들은 거기서 괴물을 발견하고 싸우러 가지만 괴물은 벌써 하나가 아니어서 역부족이다. 우유가 엄마의 손이고 그것으로 괴물을 무찌를 수 있다는 것을 안 마을 어린이들이 우유를 가져오지만 이미 우유로는 불가능하게 된 큰 괴물을 어니스트는 사랑으로 무찌르고 영웅이 된다.

  아이들이 원최 유령 이야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패밀리 코미디물로 손색이 없다. 고인이 된 짐 바니의 익살스러운 연기 또한 좋은 추억이 될 작품이다. 전체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