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456) 마이 자이안트 (My Giant, 199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2.
728x90
반응형

마이 자이안트 (My Giant, 1998)

 

 

  1990년대 후반에 나온 코미디물이다. 샴류 연예인 매니저 샘은 크게 될 스타를 낚아 자신도 유명해지고 싶어한다. 그는 사업 차 가게 된 루마니아에서 232cm 신장의 맥스를 만나게 되고, 그가 재목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맥스는 조용한 생활을 하고 있었기에 선뜻 샘의 스타 메이커 제안을 승낙하지 않는다. 맥스를 스타로 만들기 위한 샘의 노력이 이어지는데......

  [초록창 줄거리] 삼류 연예인 매니저인 샘(Sam Kamin: 빌리 크리스탈 분)는 일에 대한 열정만은 대단해서 가족과 지내기보다는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이로 인해 현재 별거 중이지만 언젠가 자신이 발굴한 사람이 스타가 될 거라는 꿈을 버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간다. 일 때문에 머나먼 루마니아까지 날아간 그는 그곳에서 자동차 사고 덕분(?)에 2m32cm나 되는 거인인 맥스(Max: 죠지 머리샌 분)를 만나게 된다. 그를 본 순간 맥스야말로 자신의 꿈을 이루어 줄 사람이 라고 느낀 새미는 그를 설득해서 미국으로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만 맥스는 큰 키와는 다르게 세익스피어의 소설을 읽으며 수도원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런 그에게도 한가지 소원이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 아닌 22년 전에 미국으로 이민간 자신의 첫사랑이었으며 첫 키스의 상대였던 릴리아나(Lillianna: 조안나 파큘라 분)를 만나는 것. 새미는 이런 맥스에게 미국으로 가서 스타가 되어 부와 명예를 누리고 또 릴리아나를 만나게 해주겠다며 설득, 미국으로 데리고 가는데 성공한다. 각기 서로 다른 꿈을 가지고 미국으로 간 맥스와 새미. 한바탕의 우여곡절을 겪은 뒤 맥스는 영화에 출연하게 되고 다시 다른 영화의 출연을 위해 라스베가스로 날아간 그 둘은 주인공인 스티븐 시갈(Himself: 스티븐 시갈 분)을 설득하는데 성공하여 액션영화 출연을 약속 받는다. 하지만 아닌 밤중에 홍두께라고, 맥스는 거인들에게만 나타나는 특이한 병을 앓고 있어 몇 년밖에 더 살 수 없다는 판결을 받는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치기 싫은 새미는 맥스의 출연을 강행하지만 이내 정말로 중요한 것은 돈과 명예가 아니라 맥스가 늘 말했던 세익스피어의 책에 나온 "To thine own self be true"라는 것을 깨달고 자신의 삶을 반성하며 맥스와 릴라아나를 만나게 해주려 애쓴다. 하지만 어렵게 찾은 릴라아나는 지난 22년간 편지를 보내온 맥스를 정신병자 취급하며 그를 기억조차 못한다. 맥스를 실망시킬 수 없는 새미는 자신의 부인을 릴리아나라고 속여 맥스와 만나게 한다. 맥스에 관해 별로 아는 것이 없던 새미의 부인은 한바탕의 해프닝을 겪은 뒤 맥스에게 자신은 이미 결혼했다고 말하고, 이에 맥스는 릴리아나에 대한 그간의 사랑을 접는다. 그리고 맥스의 고향인 루마니아로 돌아간 맥스와 새미. 그들은 다시 수도원 생활을 시작하면 평범한 삶 속의 행복을 깨달게 된다.

  주연 배우인 빌리 크리스탈의 인기가 점점 시들해질 당시 나타난 영화로 큰 주목을 끌지 못했다. 빌리 외에도 NBA 스타인 게오르그 무레산, 캐서린 퀸란, 조안나 파큘라, 스티븐 시걸 등이 출연한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