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17) 데이비드 캐러딘의 위스키 대소동 (Thunder And Lightning, 197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23.
728x90
반응형

데이비드 캐러딘의 위스키 대소동 (Thunder And Lightning, 1977)

 

  데이비드 캐러딘이 출연하는 김빠진 위스키같은 작품이다. 영화는 불법 주류업자들에게 주류를 공급하는 청년 할리의 이야기로 그는 갱들과 자동차 레이싱 경주를 벌이는 동시에 갱들의 음모를 피해야만 한다.

  너무 재미없게 본 작품으로 데이비드 캐러딘이고 뭐고 영화가 그냥 답이 안나온다. 70년대 레이싱 경주에 큰 환상을 가지고 있는 팬들의 얼굴에 실망감을 안겨다 줄 작품이다.

  [초록창 줄거리] 질 좋은 수제 위스키를 만들고 있는 저돌적 성격의 밀주 전문가 헐리(Harley Thomas: 데이비드 캐러딘 분). 요즘 그의 가장 큰 딜레머는 약혼녀의 아버지인 허니컷이란 자가 싸구려 독주를 양산해 유통시키면서 자신의 구역까지 잠식해 오는 통에 그와의 일전이 불가피 하다는 것. 돈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마누라와 자식까지 팔 준비가 되어 있다고 호언장담해온 양심 불량맨 허니컷과 치고받는 격렬한 일전을 벌이는 헐리. 이런 와중에 설상가상 그간 악명높은 뉴욕 마피아에게 싸구려 독주를 납품해 온 허니컷에겐 청부살해범까지 따라 붙어 일대 혼전이 벌어지는데......

  대우 출시. 내용이 혼미하고 누드 장면이 있어서 그런지 국내에서는 연소자 관람불가 등급을 달고 나왔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