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56) 꼬마 돼지 레옹 (Rennschwein Rudi Rüssel,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29.
728x90
반응형

꼬마 돼지 레옹 (Rennschwein Rudi Rüssel, 1995)

 

  

  제목부터 가관인 구제불능 패밀리 코미디물로 독일에서 제작되었다. 실제 독일에서는 나름 인기를 끌었던 모양인지, 같은 감독에 의해 TV용 속편도 여럿 제작되기도 했다. 세 아이를 둔 평범한 부부가 어느 날 레스토랑에서 우연히 돼지 복권에 당첨된다. 돼지를 집에서 기를 것이냐 말 것이냐, 의견이 분분한 가족들. 결국 꼬마 돼지를 통해 가족애를 확인하게 되는 사건들이 발생하고......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어느날 학자지만 일자리가 없는 아버지와 교사인 어머니, 그리고 3명의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가족 나들이를 나갔다가 한 레스토랑의 추첨에서 우연히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다. 그 선물은 다름아닌 귀여운 꼬마돼지였다. 절대로 돼지를 키울수 없다고 완강히 거부하던 아버지는 오던길에 돼지농장에 버리고 만다. 아버지가 한눈파는 사이...... 도살장으로 끌려가게 된 레옹을 구출하기 위해 온 가족이 합심하는 장면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며 레옹의 연기가 돋보이는 코미디물이다.

  이 영화 속에서 돼지의 이름은 레옹이 아니라 루디다. 관람 내내 헛짓거리를 할 것만 같은 영화다. 연소자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