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623) 로맨싱 스톤 (Romancing The Stone, 198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8. 8.
728x90
반응형

로맨싱 스톤 (Romancing The Stone, 1984)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선사하는 멜로+액션+모험+코미디물! 추억의 80년대 영화로 누구나 상상했을 법한 이국 땅에서의 아찔한 모험기를 그리고 있다. 마이클 더글라스, 캐슬린 터너, 대니 드비토 등이 출연한다.

  베스트셀러 소설가인 조앤은 자신의 언니가 콜롬비아 갱들에 의해 납치됐다는 연락을 받게 된다. 갱단이 알려주는 방법대로 언니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콜롬비아로 떠난 조앤. 그곳에서 자신을 뒤쫓는 경찰 조로에게 붙잡히자, 군인 출신의 잭이 조앤을 구출해 준다. 이렇게 인연이 된 두 사람은 함께 밀림을 누비게 되고......

  [초록창 줄거리] 죠앤 와일러(Joan Wilder: 캐서린 터너 분)는 모험 소설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때 콜럼비아의 언니인 엘레인(Elaine: 매리 엘렌 트레이너 분)이 갱들에게 납치되어 감금되어 있다는 전화가 온다. 그녀의 생명을 구하는 방법은 엘렌의 남편이 보낸 한장의 지도를 죠앤 자신이 직접 넘겨 주는 것뿐이다. 이 사건으로 엘렌의 남편은 살해되었었고, 죠앤은 갱들과 만나기로 한 카타레나행 버스를 타지만 그녀를 쫓는 악덕 정치가 조로(Zolo: 마누엘 오제다 분)에게 잡힌다. 그때 잭 콜론(Jack Colton: 마이클 더글러스 분)이 나타나 죠앤을 죠앤을 협박하는 조로에게서 구출해 준다. 죠앤은 전화가 있는 곳까지 데려다 주면 돈을 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잭에게 도움을 청한다. 험한 밀림을 헤치며 가는 그들의 뒤를 조로도 계속 추적해 간다. 전화가 있는 곳에 도착해 죠앤은 돈을 건네준다. 다음날 보물이 있는 장소에 간 그들은 콸프라는 악당에게 빼앗기고 폭포로 떨어져 헤어진다. 혼자된 죠앤은 마을에서 갱들에게 전화하여 지도를 넘기고 언니 엘렌을 만난다. 그때 조로가 나타나 진짜 보물을 내놓으라고 협박한다. 조로, 갱들, 잭과 죠앤의 삼파전이 전개된다.

  모든 오락적 요소와 볼거리가 균형있게 담겨져 있는 수작. 흥행에도 성공한 바 있으며, 액션 모험물에 거부감이 있는 여자들이라도 매력적인 분위기의 마이클 더글라스와 캐슬린 터너가 호연을 펼치는 이 영화를 거부할 수가 없다. 대우 출시.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