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057) 레드 리버 (Red River,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2. 29.
728x90
반응형

레드 리버 (Red River, 1988)

 

 

  존 웨인 주연의 '붉은 강 (Red River, 1948)'을 리메이크한 TV용 웨스턴 액션/드라마물이다. 기존에 몽고메리 클리프트가 맡았던 가스 역할을 브루스 박스라이트너가 맡았으며, 존 웨인이 맡았던 토마스 역할을 제임스 아네스가 대신 맡았다. 웨스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하나의 반가운 작품이지만,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잘 눈에 띄지 않아서 실제로 이 영화의 존재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

  솔직히 말하면, 원작에 비해 많이 뒤떨어진다. 원작 역시 웨스턴 영화의 황금기 시절에 나온 흔하디 흔한 서부극의 느낌이지만, 그래도 고전미와 명배우들의 열연을 보는 재미가 있었다. '레드 리버'는 이도 저도 아닌 TV용 서부극 느낌이며, 리메이크 영화가 맞나 싶을 정도로 원작의 느낌을 조금도 살리지 못했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톰은 카우맨의 우두머리로 소떼를 몰고 뉴텍사스를 횡단한다. 그즈음 전쟁에 참전했던 정의의 총잡이 매튜가 나타나 소몰이에 동참을하면서 활기찬 카우맨의 일과가 시작된다. 어느날, 한 카우맨의 실수로 잠잠하던 소떼들이 미친듯이 날뛰게 되면서 사람이 죽는 사건이 발생, 톰의 분노로 폭발하는 째찍. 그리고 연이어 터지는 인디언족의 습격으로 벌어지는 격렬한 총격전. 텍사스를 횡단하는 고독한 무법자들 앞에 닥치는 끝없는 시련!

  세신 출시.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