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067) 디 엣지 (The Edge, 199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3. 28.
728x90
반응형

디 엣지 (The Edge, 1997)

 

 

  나름 볼만한 작품에 속하는 스릴러/액션/모험 영화다. 기존의 평범한 오락물에 질린 사람들에게 '디 엣지'를 추천한다. 안소니 홉킨스와 알렉 볼드윈을 비롯해 엘 맥퍼슨 등이 출연한다. 모든 것은 사진 촬영을 위한 알래스카 여행으로부터 시작한다. 모델과 그녀의 백만장자 남편, 그리고 그를 시기하는 사진작가가 함께 탄 비행기가 불의의 사고로 추락한다. 세 사람은 힘을 합치는 와중에서도 서로를 향한 미묘한 심리전을 벌이게 된다.

  알래스카 오지를 배경으로 모든 것을 가진 자와 그것을 빼앗으려는 자의 대립과 갈등이 팽팽하게 그려진다. 소설을 읽는 것처럼 대비나 구조가 비교적 명확한 각본 설정 등이 돋보인다. 멋지게 늙는다는 것에 대한 품위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알래스카 대자연의 풍경 또한 깊은 울림을 주며, 단순한 액션/모험 영화인 줄 알고 선택했다가 뜻밖의 교훈을 얻어갈 수도 있을 것이다.

  [초록창 줄거리] 백만장자이자 상당히 많은 책을 읽는 독서가 찰스 모어스(Charles Morse: 안소니 홉킨스 분)와 모델인 그의 아내 미키(Mickey Morse: 엘레 맥퍼슨 분), 사진작가 밥 그린(Robert Green: 알렉 볼드윈 분)이 미키의 사진 촬영으로 함께 알래스카 여행길에 오른다. 찰스는 마음에 젊고 건강한 사진작가 밥에게 미키와의 관계나 자신의 재산, 생명에 있어서 마음 속에 위협을 느낀다. 그러던 중 찰스는 밥에게 알래스카 인디언 사진 촬영에 동행 제의를 받고 함께 경비행기로 떠나게 되는데, 비행 중 철새떼를 만나 찰스와 밥이 알 수 없는 산 중에 추락하게 된다. 추위와 배고픔으로 고생하던 중 식인곰이 사는 산에서 찰스 일행은 곰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고 함께 싸운다. 찰스가 위험에 처하자 밥이 그를 구해주고 이로 인해 찰스는 자신이 밥에게 가졌던 감정을 지우게 되지만, 아무도 없는 산장을 발견하자 밥은 찰스에게 총을 겨눈다.

  15세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