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1209) 마지막 밤의 탱고 (Night Shadow, 198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11. 7.
728x90
반응형

마지막 밤의 탱고 (Night Shadow, 1989)

 

 

  우연과 악연의 일치인가? 내면의 불안함을 느낀 현직 기자 알렉스가 마음을 추스리기 위해 다다른 고향 집에서는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 벌어진다. 알렉스의 목숨을 노리고 쫓아온 '리칸트로페', 즉 '늑대인간' 형상의 괴물이 도사리고 있었던 것! 이미 잔혹한 대량 학살의 참극이 벌어진 뒤라 알렉스와 그녀의 동생, 그녀의 전 남자친구 등은 이 괴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알도 레이를 포함해 80년대에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던 카토 카엘린이 출연해서 반가웠다. 국내 비디오 출시 제목이 조금 이상한데, 영화 속에서 생각보다 무술 액션 장면이 많이 나와서 '한글 제목이 어쩌면 그럴 법도 하다'라는 생각이 든다. 조금은 편견에 틀어박힌 '브루스 리' 느낌의 동양인이 등장해 민망한 옷을 입고 칭챙총 무술을 선보이는 게 영화의 분위기와 안 맞으면서도 이 영화만의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고어 장면 등은 비교적 잘 연출되어 '늑대인간' 소재의 호러 영화들이 대부분 재미없다고 시시하다는 편견을 그나마 손망치로 부순다.

  굉장한 희귀작임은 분명하기 때문에 운좋게 이 영화를 비디오로 구한 사람들이라면 소중히 간직해 시간이 만들어주는 값어치를 더욱 올려놓는 것이 좋다. 가람문화영상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