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코미디

2C417) 내겐 너무 특별한 친구 (G. B. F., 201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4. 10.
728x90
반응형

내겐 너무 특별한 친구 (G. B. F., 2013)

 
 
 

  뻔한 하이스쿨 클리쉐를 하이틴 퀴어영화에 적용시킨 코미디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인 '조브레이커 (Jawbreaker, 1999)'를 연출한 대런 스타인이 연출을 했기에 기대가 조금 컸었다. 안타깝게도 영화는 실망스럽고 억지스러운 부분이 가득해 편안하게 감상하기 어려웠다. 뭔가 제대로 된 하이틴 코미디물이자 퀴어영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강박이 심했는지 클리쉐들만 덕지덕지 붙어 특별한 점이나 인상에 남을 만한 장면들이 하나도 없었던 영화다. 한때 팝 싱어로 유명했던 조조가 나와서 반가웠던 정도뿐이다. 벌써 10년도 더 지난 영화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이제는 누구 하나 찾는 사람도 없을 정도로 유령 같은 영화로 남게 되었다.
  [초록창 줄거리] 노스게이트웨이 고등학교 학생 태너는 나서기 싫어하고 만화책을 좋아하는 평범한 게이이다. 태너의 절친한 게이 친구 브렌트는 학교의 유명인사가 되고자 학교 댄스파티에서 커밍아웃할 계획을 세우고, 평소대로 태너는 그 계획에서 빠지고 싶어한다. 때마침 학교에서는 게이 친구를 두는 게 유행이었고, 학교의 세 여신, 카프리스, 슐리, 포셋은 서로 댄스파티의 여왕 선발전을 두고 게이 친구를 찾는 상황. 한편 이성애자-동성애자 연합 클럽의 리더인 솔레다드는 진짜 게이 회원이 없으면 클럽이 해체될 상황. 최후의 수단으로 솔레다드는 게이 찾는 앱을 설치해 학교에서 커밍아웃하지 않은 게이를 찾으려 하고, 브렌트 때문에 억지로 앱을 설치한 태너는 얼떨결에 학교 역사상 최초로 아우팅 당하게 된다. 청소년 성소수자의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그려낸 하이틴 퀴어영화.
  청소년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