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128) 풍운의 꾸냥 (China O'Brien 2, 1990)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5. 18.
728x90
반응형

풍운의 꾸냥 (China O'Brien 2, 1990)

 
 

  이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했던 '차이나 여걸 (China O'Brien, 1990)'의 속편이다. 무술 유단자인 신시아 로즈록(일명: 나부락)을 비롯해 1편의 출연진이 거의 대부분 그대로 출연한다. 액션 장르로 분류하지만, 유머가 가미된 오락물의 느낌이 더 강한 시리즈물이다. 1편으로 충분했으나 촬영분이 많이 남았는지 남은 장면들을 재활용해 2편처럼 만든 느낌이 역력하다. 국내 비디오 출시 제목부터 괴상스러운 졸작이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악당들을 물리친 마을 거리는 예전처럼 안정을 되찾는다. 주민들은 전 보안관인 그녀의 아버지의 뒤를 이어 차이나를 보안관으로 선출한다. 한편 찰리 베스킨이란자는 투옥자중 가장 흉악한 갱으로 몇년전 프랭크와 5백만불어치의 도둑질을 했다가 프랭크의 불리한 증언으로 감옥에 수감된다. 그후 프랭크는 나눠가진 돈으로 새 생활을 시작한다. 이제는 어엿한 가장으로 부인과 어린 딸과 함께 차이나 마을에서 마을의 회계사로 정착한 프랭크는 존경을 받으며 살아간다. 형기를 마치고 출감한 찰리는 지하마약제국의 두목이 되어 옛동업자인 프랭크를 찾아내 돈을 찾고 그를 헤치려 한다. 그래서 찰리는 프랭크의 딸과 그녀의 남자 친구를 납치한다. 프랭크 딸의 남자친구는 차이나의 절친한 친구로 차이나가 이들 사건의 해결에 나선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