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868) 선탠하는 사람들 (French Fried Vacation, 197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7. 28.
728x90
반응형

선탠하는 사람들

(French Fried Vacation, 1978)

 

 

  불어 제목은 'Les bronzés'이며, 프랑스에서 나름 히트를 쳐서 속편들이 제작됐던 코미디물이다. 에어 프랑스 비행기 안에서 이 작품을 장시간의 지루한 비행을 달래기 위해 '선탠하는 사람들'을 감상한 기억이 있다. 국내 비디오 출시는 당연히 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선탠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은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대표적으로 검색되는 제목이며, 국내 영화의 전당에서 프랑스의 거장 파트리스 르콩트 감독 회고전 때 이 작품이 채택 및 상영이 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누드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은 관람이 불가하다.
  [줄거리] 친구 사이인 지지, 제롬, 크리스티앙, 장-클로드, 베르나르는 코트디부아르의 해변으로 휴가를 즐기러 간다. 휴양지 리조트에 도착한 베르나르는 자신보다 앞서 리조트에 와 있던 아내 나탈리와 재회한다. 그들은 일상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자유롭게 풀어놓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흥미롭고 재기 넘치는 유머가 가득한 작품 속에서 르콩트는 ‘클럽 메드’와 같은 대형 휴양 리조트에 대해 풍자하는데, 한편으로는 지극히 프랑스적인 휴가의 모습을 지향한다. 르콩트의 프랑스식 휴가 유머는 속편으로 이어진다.
  영화 자체는 무척 유쾌하고 황당한 구석이 많다. 배우들의 슬랩스틱 코미디 연기와 촬영지에서 낸 듯한 아이디어 등이 몰래카메라 쇼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전형적인 프랑스식 코미디물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