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479) 킹콩 2 (King Kong Lives, 198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19.
728x90
반응형

킹콩 2 (King Kong Lives, 1986)

 

 

  피터 잭슨 감독의 잘 알려진 킹콩 영화가 아니라 70년대 등장했던 킹콩 영화(사실 이것도 30년대 킹콩 영화의 리메이크 판)의 속편이다. 국내에는 시퀄과 1편이 모두 소개된 상태다.

  아무튼 이 작품은 1편의 킹콩이 등장해 2편에서 다시 부활한다. 부활했다, 라는 말보다는 연구실을 뛰쳐나왔다고 하는 편이 맞다. 킹콩은 인공 심장 이식을 받기 위해 잠시 병원으로 옮겨진 상태로, 정글에서 여자 킹콩이 잡혀오자 다시 함께 달아나버린다. 두 괴수는 군대의 공격을 받고 그 와중에서도 아기 킹콩까지 낳는데......

  [초록창 줄거리] 거대한 빌딩에 올라갔던 킹콩(King Kong)이 헬기에서 쏘는 기관총 세례를 맞고 떨어진 10년 후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구소(Atlanta Institute, Georgia). 킹콩의 심장의 박동을 재생시키기 위해서 인공 심장 이식 수술 준비를 하게 된다. 그러나 의학 박사인 에이미(린다 헤밀턴 분)는 수혈할 피를 찾지 못해서 수술을 포기할 지경에 이른다. 멀리 보르네오의 정글에서 레이디콩(Lady Kong)이 잡혀와서 드디어 킹콩은 정상으로 회복되어 레이디콩과 함께 산속으로 달아난다. 레이디 콩이 분만하고 군대의 공격이 시작되어 킹콩은 쓰러지고 만다. 킹콩의 두눈에는 오랜만의 평화와 안도의 모습이 드리운다. 마침내 오랜 고난의 일생을 마치는 킹콩. 레이디콩과 베이비콩은 보르네오 섬의 원시로 돌아가 행복하게 살게 된다.

  뭐랄까. 마지막은 거의 드라마 수준.(킹콩 영화가 항상 그랬듯이) 액션/호러/모험/드라마 장르가 섞인 오락물로 1번 이상은 보지 말 것! 세신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