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500) 비버리 힐즈의 두 사나이 (Nudity Required,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21.
728x90
반응형

비버리 힐즈의 두 사나이 (Nudity Required, 1988)

 

 

  '글리치 (Glitch!, 1988)'와 다를 바 없는 멍청한 성인 코미디 영화를 소개한다. 두 명의 얼간이들이 헐리우드 영화 제작자를 사칭해 누드 오디션을 여는 저질스러운 내용의 졸작이다.

  어눌한 화면과 지루한 연기, 웃기지도 않은 개그들을 선보이며 영화의 플롯은 무용지물이 되어버린다. 브래드 주다우트, 게일 해리스, 에디 윌리엄스, 론다 그레이, 파멜라 배치, 트로이 도나휴, 줄리 뉴마, 베키 리뷰, 비노 등이 출연한다.

  [초록창 줄거리] 하루 아침에 세계 제일의 플레이보이로 입단한 두 날건달과 어벙벙한 밀수꾼들. 쫓기는 몸으로 간신히 L.A에 도착한 버디(Buddy: 빌리 프랭크 분)와 스캐머(Scammer: 브래드 주토트 분) 우연히 호화별장의 임대서류를 손에 넣은 둘은 진짜 집주인 소련군축단 대표 아이리나(Irina: 줄리 뉴마 분) 일행과 동거하는 행운까지 얻는다. 심심풀이로 시작한 영화제작 사업은 별장에 감춰진 50만 달러의 돈을 찾으려 온 갱들과 부딪히면서 위기에 봉착하는데......

  미디아트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희귀해서 소장 가치가 높은 편이다.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