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452) 싸이보그 (Cyborg, 198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싸이보그 (Cyborg, 1989)

 

 

  추억의 포스트-아포칼립틱 공상과학 액션물로 장 끌로드 반담이 주연을 맡았으며, 알버트 퓬(앨버트 파이언)이 연출을 맡았다. 시퀄들은 이미 소개한 상태다.

  깁슨은 전쟁 이후 플레이그가 닥친 미국 전역에서 살고 있던 중 펄이라는 여자한테 고용된다. 펄은 자신이 싸이보그라는 사실을 밝히고 플레이그를 치료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보호해달라는 요청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소식통을 접한 펜더 일당은 펄을 납치하고 깁슨은 그녀를 구하려고 하는데......

  [초록창 줄거리] 시작은 문명의 붕괴였다. 무정부상태, 대량학살 그리고 기아. 더 이상 나빠질 것도 없을 때쯤 인류는 전염병에 걸렸다. 전염병은 온 곳에 퍼졌고 최후의 과학자들이 백신을 개발한다는 소문이 돈다. 그러나 인류 멸망을 염원하는 악의 세력은 이를 저지하려고 하는데....... 아무도 막을 수 없을 것만 같던 악의 세력을 저지할 한 남자의 등장! 선과 악의 전투에서 유일하게 모든 것을 지휘할 수 있는 전사의 탄생을 알린 그에게 주어진 막중한 임무는 바로 인류의 미래에 필요한 비밀을 지닌 사이보그를 지켜내는 것! 과연 그의 임무는 성공할 것인가? 그리고 인류의 미래는 악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게 될까?

  추억의 액션물이기 때문에 볼만한 구석이 있다. 누드 장면이 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보기엔 살짝 부적절한 측면이 있음에도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세경 출시. 국내에서는 2017년에 5월에 '사이보그' 라는 제목으로 재개봉했다.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