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384) 위자 (Ouija, 201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위자 (Ouija, 2014)

 

 

  미국 개봉 당시 박스 오피스 1위를 하고 있던 영화라 관심이 가긴 했다. 국내에서는 제법 조용히 개봉했는데, 오컬트 공포 영화라는 특수 호러 장르에 아직 익숙하지 못한 한국 관객들에게는 외면 받은 것 같다. 그런데 영화를 보고나니 뭐 크게 특별한 점은 없었다.

  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혼란에 빠진 여주인공이 친구들과 함께 금기처럼 전해져 내려오는 위자보드 게임으로 악령을 불려들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둘도 없는 친구 ‘데비’의 갑작스런 죽음에 혼란스러워하던 ‘레인’(올리비아 쿡)은 그녀의 카메라에서 혼자 해서는 안 된다는 룰을 어기고 ‘위자게임’을 홀로 시작하는 ‘데비’의 모습을 발견한다. 그녀의 죽음에 위자게임이 관련되어 있음을 직감한 ‘레인’은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위자게임을 시작하고, 곧 돌이킬 수 없는 위험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영화는 비교적 깜짝깜짝 놀라게 하는 진부한 장면들로 채워져 있어서, 그런 류의 호러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나름 무섭게 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비슷한 호러 영화에 너무 익숙해진 나로서는 정말 지루했다. 너무 똑같고, 뻔하다는 말밖에는 할 말이 없다. 그나마 위안인 점은 한국 졸작 호러물인 '분신사바 (2004)'보다는 낫다는 점이다. 15세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