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493) 존 카펜터의 보디 백 (Body Bags,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30.
728x90
반응형

존 카펜터의 보디 백 (Body Bags, 1993)

 

 

  '주유소' '머리카락' '눈' 3개의 이야기로 구성된 옴니버스 호러물이다. 존 카펜터가 감독했다는 이유로 여전히 팬들의 호기심을 사고 있다.

  그나마 제일 나은 첫 번째 이야기 '주유소' 편은 주유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여자가 겪는 악몽의 하룻밤을 그리고 있다. 주유소 주변에는 정체 모를 연쇄 살인마가 숨어들었고, 주인공은 숨바꼭질 하듯이 살인마의 농락을 견디고 있다.

  2번째 이야기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고민하던 주인공이 특수 케어를 받고 난뒤 멋진 머리카락을 갖게 되지만, 서서히 예상치 못한 머리카락 공포에 빠져들게 된다.

  3번째 이야기는 '눈'으로 오른쪽 눈을 잃은 야구 선수가 눈 이식 수술을 받고, 그 뒤에 괴상한 환영과 악몽에 시달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결과적으로 조금 실망스러운 이야기들이 모인 '보디 백'은 존 카펜터의 쉼표 호러물 정도로 보는 편이 낫다. 약간의 유머 또한 곁들어져 있다.

  존 카펜터, 토브 후퍼, 로버트 캐러딘, 웨스 크레이븐, 샘 레이미, 죠지 벅 플라워, 데이비드 노튼, 스테이시 키치, 데보라 해리, 트위기, 에디 벨즈, 로저 코만 등 호러계의 유명 인사들이 거의 총출동한다고 보면 된다. RGB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