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560) 엘비라 (Elvira, Mistress Of The Dark, 1988)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15.
728x90
반응형

엘비라 (Elvira, Mistress Of The Dark, 1988)

 

 

  독특한 느낌의 호러 코미디 영화다. 펑크 머리를 가진 실험용 쥐와 요염한 매력의 카산드라 피터슨이 열연한 '엘비라' 캐릭터가 굉장히 인상적이다. 물론 사람의 눈알과 각종 죽은 짐승의 내장 기관으로 끓인 수프 장면도 빼놓을 수 없다.

  현대판 마녀 엘비라가 작은 마을에 도착한다. 사람들은 고양이 같은 그녀를 보고 단번에 마녀임을 눈치채며 화형을 주장하지만, 엘비라는 진실과 마법, 그리고 사랑의 힘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초록창 줄거리] 풍만한 가슴에 색다른 헤어스타일과 노출이 심한 의상으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받고 있는 엘비라(Elvira/Elvira's Aunt: 카산드라 피터슨 분). 고양이같은 화장과 검은 의상으로 마치 한 마리의 검은 고양이처럼 섹스 어필한 여자다. 그녀는 켄사스 주에 있는 한 성으로 찾아간다. 그 마을에는 그녀가 오자마자 혼란이 일어나고 만다. 모든 남성들의 혼을 앗아가 버리자 고리타분한 사고방식에 젖어 있는 여자들의 질투심은 극에 달한다. 그런저런 것에 전혀 신경쓰지 않고 마음대로 행동하는 엘비라는 어느새 청소년들에게 우상이 되어 버린다. 이즈음, 엘비라는 자신의 출생에 얽힌 비밀을 알게 되고 신비한 마력을 지니고 있는 자신의 존재도 알게 된다. 마을에서는 마녀로 알고 그녀를 불태워 죽여야 한다고 여자들이 아우성이다. 이때, 엘비라에게서 숨겨진 마법의 책을 뺏고자 마술사의 도전이 시작된다. 결국 엘비라는 위기를 넘기고, 마을 사람들도 그녀의 진실을 알게 된다. 엘비라는 항상 꿈꾸던 라스베가스의 톱 싱어로 인기를 한몸에 누리는 대스타가 된다.

  눈요기 장면이 많은 작품으로 B급 영화 팬들이라면 찾아볼 것을 권한다. 리스비디오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