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568) 더 헌팅 2: 헌팅 헬 하우스 (The Haunting Of Hell House, 199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24.
728x90
반응형

더 헌팅 2: 헌팅 헬 하우스 (The Haunting Of Hell House, 1999)

 

 

  커플 제임스와 사라는 유령이 출몰한다는 저택에서 은밀히 관계를 가지게 된다. 이후 사라는 임신을 하게 되는데, 부모의 반대가 심해 결국 돌팔이 의사에게 중절 수술을 맡기게 된다. 하지만 사라는 과다 출혈로 죽게되고, 이후 제임스는 사라의 환영을 보기 시작한다. 제임스는 사라의 악몽에 시달리던 도중 처음 관계를 가졌던 저택에 들려 사라의 환영과 마주하는데......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바닷가의 음산한 암브로즈 저택에는 오래 전부터 유령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무성하지만 아무도 진실은 알지 못한다. 연인 사이인 제임스와 사라는 우연히 들어간 암브로즈 저택에서 은밀히 사랑을 나누고 얼마후 사라는 임신을 한다. 그러나 부모의 반대 때문에 고민하던 제임스는 돌팔이 의사에게 사라를 임신중절 수술을 시키고, 과다 출혈로 죽어가는 그녀만을 남겨둔 채 집으로 돌아간다. 그렇게 사라가 고통속에 죽어간 후 제임스는 늘 사라의 악몽을 꾸고, 그 저택에서 사라의 환영에 시달린다. 한편 경찰은 사라의 죽음을 살인사건으로 보고 조사를 시작하고, 결국 제임스에게 포위망이 좁혀든다. 사라의 환영에 시달리던 제임스는 저택을 찾는다. 저택을 찾은 제임스 앞에 사라가 나타나고 그녀가 권하는 포도주를 마신 제임스의 온 몸에 독이 퍼진다.

  캐서린 제타 존스 주연의 호러물 흥행작인 '더 헌팅 (The Haunting, 1999)'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싸구려 졸작 호러물이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였던 클라우디아 크리스찬이 출연해 괜한 욕을 먹었다. 유령도 피해갈 영화로 비추천한다. 18세 이상 이용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